[광고기획서]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2.STP분석
3.4P분석
4.SWOT분석
5.광고기획서
본문내용
거시적 측면
◆경제성장률은 떨어졌지만 인터넷 쇼핑의 활성화로 인해 화장품 산업은 증가하는 추세.◆ 꽃미남 신드롬 ‘꽃을든남자’ 2년째 1위.
Company Strategy & Result
◆ 2006년 하반기 주력상품으로 코엔자임Q10 을 선택 ◆ 2006년 평가에서 남성 화장품부문 4년간 브랜드 평가 1위 차지

Competitor & Collaborator

◆ 브랜드평가 1위이지만 전문점에서의 선호순위가 경쟁사 비교해 낮음 ◆ 이동통신사와 마케팅 제휴를 통한 협력관계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든 경험은 저의 큰 경쟁력이며 새로운 일에서 오는 역경에도 꿋꿋하게 견딜힘이 되었습니다. 인생관및직업관저는 소신이 있는 사람입니다!!!제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워낙에 낯가림이 없어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금세 친해 질 수 있고 타인에게 호감을 갖게 하는 방법을 아는 지극히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도덕책에 나오는 예의 바르고 도덕적인 사람이 되는 것이 저의 소망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저의 이런 성격이 난관에 부딪칠 때도

  • [자기소개서]독특한 자기소개서 100여가지 상세예문과 면접대비 가이드
  • 든든해진 제일화재의 구인광고를 보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금융업계는 여성의 안정된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 배운 여러 가지 지식과 저의 꼼꼼함을 바탕으로 귀사에서 일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젊음의 가능성과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우선 모든 실무를 빈틈없이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책임감 있는 생활로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신용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

  • [광고기획안] 남성화장품 보닌 광고기획서
  • 화장품 전문매장에서 실시주요 광역시장에서 보닌은 최하가 4위이고 대구에서는 미래파와 함께 공동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1위인 꽃을 든 남자나 2위인 미래파와는 큰 차이가 남을 알 수 있다.경쟁자 분석 - 미래파 VS 보닌만족할 수준만족할 수준가격& 성능현 모델은 비. BUT이전 모델인 장동건의 이미지가 많이 남아 있음조인성 = 미래파모델 효과미미한 인지도(보닌? 들어는 봤다)폭넓은 인지도(조인성이 광고하는 미래파)브랜드 인지도

  • [광고기획서] THE FACESHOP 더페이스샵 광고기획서
  • 광 고 기 획 서natural storyTHEFACESHOPhunting nature 자연을 채집하는 이야기목차1. 시장 환경 분석* 제품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 분석* SWOT 분석2. 광고 목표 설정* Marketing 목표* 광고 목표* 광고 Concept3. 광고 Target 설정* Main/Sub Target * Target Profile4. 광고 Creative 설정* 광고 Creative 목표* 광고 Creative Concept* 광고 Creative 전략/전술5. TV 광고 Storyboard6. Media 전략1. 시장 환경 분석제품 분석1) 꽃과일곡물 등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로 화장품을 만

  • [학사]국내 섹스어필 광고의 현주소와 우리의 시각-공중파 방송 광고를 중심으로
  • 『국내 섹스어필광고의 현 주소와 우리의 시각』- 공중파 방송에 방영되는 광고를 중심으로목 차Ⅰ. 들어가며Ⅱ. 심화하며Ⅱ-1. 광고 총론 1. 광고의 기능 및 분류2. 섹스어필 광고의 정의 및 성행 배경3. 섹스어필 광고의 구체적 사례Ⅱ-2. 섹스어필 광고에 대한 우리의 시각 1. 한국의 문화적 배경2. 광고 심의기관 및 법규3. 사례 분석과 우리의 시각Ⅲ. 맺으면서Ⅰ. 들어가며오늘날 우리는 광고의 바다가 물결치는 시대에서 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