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THE FACESHOP 더페이스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환경 분석
* 제품 분석
* 소비자 분석
* 경쟁 분석
* SWOT 분석
2. 광고 목표 설정
* Marketing 목표
* 광고 목표
* 광고 Concept
3. 광고 Target 설정
* Main/Sub Target
* Target Profile
4. 광고 Creative 설정
* 광고 Creative 목표
* 광고 Creative Concept
* 광고 Creative 전략/전술
5. TV 광고 Storyboard
6. Media 전략
- 본문내용
-
1. 시장 환경 분석
제품 분석
1) 꽃·과일·곡물 등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로 화장품을 만들고, 제품의 특성인 ‘자연주의’를 브랜드 컨셉트로 잡았다. 자연주의 컨셉트는 화장품의 원료뿐 아니라 제품을 담는 용기와 매장 분위기에까지 일관되게 적용했다
2) 자연주의 화장품은 왠지 고가일 거라는 선입견을 깨고 명동의 초저가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어 자연주의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였다. 직영점, 가맹점 이분 형식으로 중간마진을 대폭절감하고 화장품 메이커가 자체 브랜드 매장으로 체인화했으며 내용물 이외의 비용인 포장-용기-마케팅 비용 등 거품을 걷어냄으로써 초저가 화장품의 판매를 실현해 낼 수 있었다.
시장 분석
1)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저가 화장품 전문점들의 특징은 ‘싼 가격’과 ‘품질’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다는 사실이다. 실제로 기존 화장품 회사와의 기술적인 차이도 거의 없어 꾸준한 매출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저가 화장품 전문점들의 약진은 화장품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놓고 있다. 올해 국내 화장품의 시장 규모는 3조4천억 원 규모로 예상되는데, 이는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이나 2002년 3조7천억 원에 비해 약 8% 줄어든 것이다. 화장품업계의 불황이 여전함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이들 저가 화장품의 매출확대는 결과적으로 기존 업체의 매출에 적잖은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을 뒷받침한다.
자료평가
- 완전 활용 가능 한 유용한 자료
- eorms***
(2011.12.07 18:08:56)
- ;
- cha***
(2005.11.15 09:47: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