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남성화장품 보닌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광고 TARGET 설정
3.광고 목표
4.광고 크리에이티브 수립
5.광고 STORY BOARD
6.매체전략
- 본문내용
-
1)제품 컨셉
Vonin = 기사, 경
고품격 스타일을 중시하는 20대 남성의 스킨케어 솔루션
2)제품 기능
이제는 스스로를 가꿀줄 아는 능력이 곧 남자의 능력이자 평가의 기준이 된다.남성은 호르몬에 의해 여자보다 피지 분비가 두 배 가량 많고 24%가량 두꺼운 피부를 타고 난 남자의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표피층이 얇아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속도가 여자보다 급격하게 빨라진다. 보닌은 이런 남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식물성 성분의 3중 미백 기능( 멜라닌 생성억제/ 활성억제/ 제거)과 PSM (pore/sebum/moisture) Solution complex 기능을 바탕으로 미백케어 및 자외선과 여드름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 보습케어로 복합적인 트러블을 해결해 준다. 이러한 기능은 순식물성 성분인 반하, 알부틴 등의 천연성분으로 남자의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케어해 주며, 고신홍경천, 아시아티코사이드, 베타인 등의 성분은 남자의 피부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소비자 분석
남성화장품의 구매-소비 패턴은 배우자나 애인인 여성이 구입해서 남성이 소비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 들어서는 남성 스스로 피부관리에 대해 고민하면서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필요하고, 적합할 것인가를 판단해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남성의 직접 구매율이 40%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
그렇다면 남성들은 어떤 화장품을 구입할까?
20대 남자 3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화장품 구매시 가장 고려하는 요소 항목에서 기능과 가격이 높은 비중을 차지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