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Red Mango)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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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레드망고’ 소개
2. ‘레드망고’ SWOT,4P
3. ‘레드망고’ 성공요인
4. 현재 하향세인 ‘레드망고’
5. ‘레드망고’ 선택 배경
6. 자료수집 및 분석
7. 결론 및 향후 제언
8. 의의 및 한계
본문내용
RED MANGO?

레드망고는?
국내 최초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체인회사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브랜드 의미

레드망고의 저지방 아이스크림이란?
레드망고 저지방과일요구르트는 유지방함량이 보통 아이스크림(15%~30%)에 비해 약 20배가량 적은 1%미만이며 칼로리는 100g당 약120 kcal이다
‘나를 사랑하자!’라는 캐치프레이즈, 두리바치 문화 등 지극히 인간중심적인 레드망고의 기업문화

RED MANGO SWOT분석

강점(Strength)



시장 선점 효과
개방적인 사내 구조
가맹점에 대한 체계적 사후 관리
새로운 인테리어
요구르트 분말의 독점 공급
웰빙 열풍이 확산, 건강에 대한 관심
토핑을 제공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요구르트 맛

.
.


위협(Threat)




고성장세 둔화
급격히 증가하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업체
일반 아이스크림, 커피, 푸딩 등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의 대체식품이 많은 편
가격 인하 경쟁
싸이월드&블로그 사용 증가
가정용 요구르트 제조기 판매 증가
레드망고에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은
계절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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