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 외식 업체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론
목차
Ⅰ.외식의 개념과 정의
1.외식이란?
2.외식이 트랜드인가?
Ⅱ. 왜 외식은 트랜드인가
1.외식산업과 엔터테인먼트 요소의 결합
1)국내사례- 김미파이브(GimmiFive)
2)국외사례- 후터스(Hooters)
2. 외식산업과 웰빙 문화
1)국내사례- 레드망고(Red Mango)
2)국외사례- 마르쉐(Marche)
Ⅲ. Trend Rider가 되는 방법
1.Trend와 뜨는 분야, 지는 분야
1)웰빙과 외식업계의 뜨는 분야, 지는 분야
2) 여가생활과 외식업계의 뜨는 분야, 지는 분야
2. Trend-riding을 위한 전략과 액션플랜
Ⅰ. 외식의 개념과 정의
외식이란?
- 끼니 음식을 집이 아닌 음식점 등 바깥에 나가 사서 먹는 일
=>요즘은 외식이 보편적이고 일상화되었다. 외식의 빈도가 높아지면서 외식을 여가활동의 한가지 형태로 여기는 선진국형 외식 트랜드가 자리잡게 되었다.
외식이 트랜드 인가?
- 외식 비용의 증가
- 선진국 외식 트랜드
- 우리나라의 외식 트랜드 : 웰빙 & 여가로서의 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정보시스템] P2P 파일공유 문제점과 대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