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 외식 업체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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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마케팅 전략론
목차
Ⅰ.외식의 개념과 정의
1.외식이란?
2.외식이 트랜드인가?
Ⅱ. 왜 외식은 트랜드인가
1.외식산업과 엔터테인먼트 요소의 결합
1)국내사례- 김미파이브(GimmiFive)
2)국외사례- 후터스(Hooters)
2. 외식산업과 웰빙 문화
1)국내사례- 레드망고(Red Mango)
2)국외사례- 마르쉐(Marche)
Ⅲ. Trend Rider가 되는 방법
1.Trend와 뜨는 분야, 지는 분야
1)웰빙과 외식업계의 뜨는 분야, 지는 분야
2) 여가생활과 외식업계의 뜨는 분야, 지는 분야
2. Trend-riding을 위한 전략과 액션플랜
Ⅰ. 외식의 개념과 정의
외식이란?
- 끼니 음식을 집이 아닌 음식점 등 바깥에 나가 사서 먹는 일
=>요즘은 외식이 보편적이고 일상화되었다. 외식의 빈도가 높아지면서 외식을 여가활동의 한가지 형태로 여기는 선진국형 외식 트랜드가 자리잡게 되었다.
외식이 트랜드 인가?
- 외식 비용의 증가
- 선진국 외식 트랜드
- 우리나라의 외식 트랜드 : 웰빙 & 여가로서의 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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