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RED MANGO`의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레드망고 회사 소개
본론1
마케팅 전략분석
본론2
새로운 전략의 제안
결론
- 본문내용
-
Red Mango ??
우리나라 최초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판매
2003년 3월 1일 첫 점포를 개시
요구르트 아이스 크림
-요구르트로 만든 아이스크림
-겉모양이나 질감은 아이스크림이지만, 맛은 요구르트에 가깝다
-유지방 함유율 대부분 2%이내, 일반 아이스크림의 1/3수준 저지방.
-지방함량 낮은 대신 흡수 및 분해가 빠른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풍부
-공복시 먹어도 배가 부른 듯, 포만감을 주고 영양분 풍부
-저지방, 저칼로리인만큼 다이어트 효과, 건강 생각하는 웰빙 추세와 맞아떨어짐
선정이유
-웰빙 추세에 맞추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기존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레드망고
-설립 2년 만에 140여개의 가맹점 확보
-레드망고를 모방한 유사 아이스크림 매장이 늘고 있음
-여러 아이스크림 점포들과의 경쟁속에서 레드망고가 어떠한 전략적 마케팅으로 현재와 같은 위치에 자리잡게 되었고 앞으로 어떠한 마케팅을 행하여야 할지 분석해 보고자 선정
한국의 웰빙 문화 형성 배경
웰빙이란? 행복, 삶의 만족, 질병이 없는 상태를 모두 포괄하는 개념
도입: (2000년대 이후) 실질임금 증대 ,주체적 소비문화 확산, 대중매체의 웰빙에 대한 적극적인 소개
확산:(2002~2003년) 최악의 황사, 광우병, 조류독감, 사스확산 =>일반 시민들이 개인적인 웰빙 추구에 집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