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레드망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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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1.0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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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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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ED MANGO 회사 소개 ․․․․․․․․․․․․․․․․․․․․․․․․․․․․ 1
2. 창업자소개 ․․․․․․․․․․․․․․․․․․․․․․․․․․․․․․․․․․․․․․․․․․․․․ 2
3. 마케팅 전략 ․․․․․․․․․․․․․․․․․․․․․․․․․․․․․․․․․․․․․․ 2
4. 유통경로 ․․․․․․․․․․․․․․․․․․․․․․․․․․․․․․․․․․ 4
5. 창업비용 ․․․․․․․․․․․․․․․․․․․․․․․․․․․․․․․․․․․․․․․․․․․․․․․․․ 5
6. RED MANGO 경희대점 사장님과의 Interview ․․․․․ 6
7. 레드망고 경희대점의 성공을 위한 전략대안 제시 ․․․․ 9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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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별화
기존에도 나뚜르나 베스킨라빈스와 같은 유명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있었지만 건강에 좋은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은 RED MANGO가 처음이다. 유산균 덩어리로 된 요구르트라 몸에 좋은데다, 유지방이 기존 아이스크림보다 10배정도 적으며 칼로리 또한 낮아 몸에 좋은 건강 아이스크림으로 기존의 아이스크림들과 차별화되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RED MANGO가 실시하고 있는 또 하나의 전략은 아이스크림 토핑이다. RED MANGO에 들어서면 여러 가지 과일, 씨리얼, 견과류 등이 마련된 토핑 Bar를 볼 수 있다. 고객들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토핑을 아이스크림에 얹어서 먹을 수 있다.
2) TREND
최근에 불기 시작한 Well-being 열풍을 타고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불과 일년 사이에 체인점이 전국 각지에 110개가 넘게 개설되었다.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져서 비싸더라도 몸에 좋은 것을 선호하게 경향이 나타나게 되었는데, RED MANGO는 이런 트렌드에 잘 부합된 상품을 들고 나와 급속한 성장을 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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