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안전함과 가격 차별성을 내세운 여성만을 위한 여성전용 택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신제품아이디어관리
2.아이디어 추출
3.신제품컨셉개발
4.Full Screen
5.환경분석
6.SWOT분석
7.STP
8.4P MIX
- 본문내용
-
(1) 신제품 아이디어 관리
- 아이디어 원천
기사 1)
한밤중 택시 무서워 아침에 퇴근하는 한 여성의 토로
여성 혼자 택시 타기 겁나는 세상이다. 택시 타는 것이 무서워 첫 지하철을 이용한다는 28세 여성 김모씨. 그녀는 서울 강남의 바 매니저로 근무 중이다. 여종업원들을 관리하는 중간간부에 해당된다. 경력은 3개월째로 이전에는 아침에 출근했다. 현재는 일종의 밤 문화 종사자다. 직업적 특성상 새벽 3시경 끝난다. 그 시각 심신이 피곤함에도 불구, 택시를 타려 하지 않는다. 대신 첫 지하철로 퇴근한다. 사연인즉 한밤중에 택시를 탔다가 몹쓸 경험을 했기 때문이다. 대신 두 시간 기다린 다음, 지하철로 발걸음 한다. 7년 전 사건에 이어 얼마 전, 기분 나쁜 택시 운전사를 만났다. 다행히 별 다른 일은 없었다. 그래도 택시에 대한 두려움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김씨의 일은 자정을 한참 넘긴 새벽에 모두 마무리된다. 이 시간대에는 택시가 유일한 교통수단. 하지만 그녀는 택시를 거부하고 지하철을 탄다. 자신의 애마가 있어도 갖고 다니지 않는다. 바의 여종업원들을 관리하는 업무임에도, 알코올을 몇 잔 정도는 마실 수밖에 없어서다.
피로감이 밀려와도 첫 지하철로 퇴근하는 김씨는 “하루빨리 밤에도 여성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세상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불가피하게 밤늦게 집으로 돌아가는 여성들 모두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고 마지막으로 말했다.
[일요시사 성강현 기자│스포츠서울닷컴 제휴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