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안전함과 가격 차별성을 내세운 여성만을 위한 여성전용 택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신제품아이디어관리
2.아이디어 추출
3.신제품컨셉개발
4.Full Screen
5.환경분석
6.SWOT분석
7.STP
8.4P MIX
본문내용
(1) 신제품 아이디어 관리
- 아이디어 원천
기사 1)
한밤중 택시 무서워 아침에 퇴근하는 한 여성의 토로

여성 혼자 택시 타기 겁나는 세상이다. 택시 타는 것이 무서워 첫 지하철을 이용한다는 28세 여성 김모씨. 그녀는 서울 강남의 바 매니저로 근무 중이다. 여종업원들을 관리하는 중간간부에 해당된다. 경력은 3개월째로 이전에는 아침에 출근했다. 현재는 일종의 밤 문화 종사자다. 직업적 특성상 새벽 3시경 끝난다. 그 시각 심신이 피곤함에도 불구, 택시를 타려 하지 않는다. 대신 첫 지하철로 퇴근한다. 사연인즉 한밤중에 택시를 탔다가 몹쓸 경험을 했기 때문이다. 대신 두 시간 기다린 다음, 지하철로 발걸음 한다. 7년 전 사건에 이어 얼마 전, 기분 나쁜 택시 운전사를 만났다. 다행히 별 다른 일은 없었다. 그래도 택시에 대한 두려움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김씨의 일은 자정을 한참 넘긴 새벽에 모두 마무리된다. 이 시간대에는 택시가 유일한 교통수단. 하지만 그녀는 택시를 거부하고 지하철을 탄다. 자신의 애마가 있어도 갖고 다니지 않는다. 바의 여종업원들을 관리하는 업무임에도, 알코올을 몇 잔 정도는 마실 수밖에 없어서다.
피로감이 밀려와도 첫 지하철로 퇴근하는 김씨는 “하루빨리 밤에도 여성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세상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불가피하게 밤늦게 집으로 돌아가는 여성들 모두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고 마지막으로 말했다.
[일요시사 성강현 기자│스포츠서울닷컴 제휴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환경분석론] 멕시코
  •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높여서 북미시장 점유율 10%를 달성할 계획임. 또한 가격경쟁력 있는 신규 Model을 계속 개발하고 자재의 직구매, 현지화를 통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여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는 제품으로 미주 시장을 석권할 계획임. ⑸. 후발투자자를 위한 도움말한국기업이 멕시코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첫째, 대상시장을 선정(완제품, 부품, 수출, 내수 등)하고 둘째, 멕시코 국내시장 대상시 경제 동향, 경쟁 상황 등을 점검하고셋째,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여성-가두녀성북한말의 ‘가두녀성’은 ‘가정 주부’를 의미한다.05다음 지문의 ㉠~㉤에 적합한 예를 순서대로 연결한 것은?한자말은 음절 하나하나가 각각 독립된 형태소이기 때문에 두 개 이상의 한자말을 모아서 만든 새말은 그것이 ㉠ 통사적 구성에 의한 것이든지, ㉡ 비통사적 구성이든지 모두 합성법에 의한 것이다. ‘흑백(黑白), ( ㉢ ), 수지(收支)’ 같은 말들은 두 뜻이 대등하게 합성된 말이니 더 말할 것 없고, 우주선의 달 착륙 후에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택시, 쏘카, 그리고 사무실 주변의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맺어 회원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부동산 시장 상황에 영향을 많이 받을 것 같다. 이와 관련된 리스크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이 질문을 정말 많이 받는다. 돌이켜보면 처음 이 사업을 시작한 시기는 어마어마한 불경기였다. 글로벌 금융 위기로 부동산 가격이 폭락했다. 그때 사람들이 말했다. 불황 탓에 아무도 장기 임대를 하려고 하지 않아 위워크가 성공했다고 말이다.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신제품을 개발하는 데 이를 프로슈머 마케팅이라고 한다. 소비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요구사항을 그대로 반영, 고객만족도를 증대 시킬 수 있으며, 신상품 개발을 위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특정제품 개발에 참여한 소비자는 탄탄한 단골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고객 불만이나 안전사고 등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 외국 기업들은 적극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프로슈머 마케팅 이 뜬다79.지그비(Zigbee)홈오토메이션

  • [마케팅] 라네즈 옴므의 신제품 개발 전략
  • 마케팅을 해야 한다. 2) price (가격)-기존시장가격용량상품명가격(원)30ml비오템 UV덱톡스51,000랑콤UV 엑스퍼트 뉴로쉴드™ 얼티미트 액티브 프로텍션50,000클리니크 ssfm브라이트닝 시티블록43,00060ml오휘 포맨 레포츠 선블록25,000‘마이너스 제로’ 골프/지성&남성피부용23,000라네즈옴므 선블록20,000지베르니 베수비오 쿨워터 썬 프로텍터16,000입큰 맨화이트 액티브 선밀크15,000fila멀티액션썬크림10,00070ml헤라옴므 선커버레포츠30,000보닌 RX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