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웃렛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Premium Outlet 소개
3. 해외 Premium Outlet – 현황,
종류 및 특징
4. 여주 Premium Outlet – 소개,
현황,
마케팅 및 성공전략,
문제점
5. 국내 Premium Outlet의 발전방향 및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동기
우리나라에는 대규모의 Premium Outlet의 형태가 처음 시도되는 만큼 장점 및 단점이 계속해서 이슈화 되고 있다.
이러한 현황의 분석을 통해, 앞으로 오픈 될 Premium Outlet이 더욱 발전된 형태로 안착될 수 있도록 성공적 방법을 모색해본다.
2. Premium Outlet
소개
아웃렛(outlet) : 소매점(제조업자의)계열 판매점, 직판점, 백화점이나 제조업체에서 판매하고 남은 재고상품이나 비 인기상품, 하자상품 등을 정상가의 절반 이하의 매우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상설 할인 판매점
프리미엄 아웃렛 : 프리미엄 아웃렛은 새로운 유통형태로 일반 상설타운이나 아웃렛 매장과 달리 기본 의류매장 외에 미용실, 어린이 놀이방, 커피 숍, 식당 가, 생활잡화점, 금융기관 등이 입점해 테마파크형 아웃렛 형태를 띠고 있음
미국에서 처음 오픈 하였고, 이월상품 할인 전문매장으로 세계 유명브랜드의 이월상품을 20~90% 정도 할인해서 판매.
미국에는 현재 수십 개의 매장이 운영됨
일본에는 도쿄 근교의 고템바, 닛코 근교의 사노, 후쿠오카의 도스, 오사카 근교의 린쿠타운이 운영됨
매장 전체가 매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함
자료평가
- 정말 어이없네요...
- ru***
(2009.09.30 23:44: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