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경영철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Howard Schultz 는 누구인가?
2.Starbucks의 연혁 및 마케팅전략
3.Howard Schultz의 경영철학
4.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Howard Schultz 는 누구인가?
Howard 인터뷰 내용
“우리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창출하는 편안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공간을 팔고 있다.”
“신뢰·편안함을 판다.”
“인간 정신을 존중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게
우리가 말하는 위대한 회사”
1953년 뉴욕 브루클린 빈민가 출생
제록스사에서 3년간 마케팅 담당
스웨덴 회사 해마플라스트
부회장 겸 총지배인 역임
1986년 ‘일 지오날레’ 오픈
1987년 8월 스타벅스 인수
1992년 스타벅스 스페셜티 커피
회사로서는 최초의 상장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