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회사 소개 >
< 스타벅스의 특징 >
<환경 분석>
< 환경 분석: 산업구조 분석 >
환경 분석 – SWOT분석
#I. 커피시장의 가능성
#1.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2.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3. 스타벅스의 핵심역량
#4. 이해 관계자와의 관계 : 성공 공유
- 본문내용
-
< 회사 소개>
- 설립: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했으나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하여 현재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를 운영
- 슐츠 회장 경영철학 : 기업관련 정보 완전공개 원칙
▲ 구체적인 사례(example) : 왜 이것이 좋은 품질인지를 입증
▲ 정직 : 진정한 공개기업(public company) 추구
- 경영 원칙 : 최고 품질을 지닌 커피
인공향을 넣지 않고 프랜차이즈로 운영하지도 않는다.
- 경영이념 : 성장이나 이익을 뛰어넘는 “위대한 회사”
인간 정신을 존중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것
- 추구하는 목표 : 성장, 이익, 자선
- 경영의 예외나 유연성
: 혁신적이고 창조적으로 생각하는 데 대해서는 벽이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