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비교분석] MSN 과 NATE ON 네이트온 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메신저 시장분석

2. MSN과 네이트온 소개

3. MSN의 선점요인

4. catch-up 과정과 그 요인

5. 향후 전망과 시사점
본문내용
  2002
11.11 SK 커뮤니케이션즈㈜ 출범
12.27 네이트닷컴, 라이코스코리아 사이트(www.lycos.co.kr) 통합

2003
08.01 SK커뮤니케이션즈(주), (주)싸이월드 합병
09.22 네이트닷컴, '네이트온(nateon.nate.com)' 2.0 버전 출시(싸이월드 미니홈피 연동)

2004
03.15 유현오 신임 대표이사 부임
09.30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2005
01.20 네이트닷컴, 관심과 정보 중심 네트워크 통(www.tong.co.kr) 런칭
02.28 싸이월드, 네이트온 3.0(nateon.nate.com) 출시
03.30 네이트온, 메신저 시장 1위 등극
06.08 싸이월드, 중국 서비스(www.cyworld.com.cn) 오픈
12.05 싸이월드, 일본서비스 공식 오픈
2006
02.28 네이트온, 3.5 버전 오픈
03.01 SK커뮤니케이션즈, 온라인 교육기업 이투스 합병
05.01 SK커뮤니케이션즈, 전문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 합병
08.15 싸이월드, 미국 서비스 오픈
08.24 싸이월드, 대만 서비스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인수 합병 M A
  • nate.com) 오픈11.11 SK 커뮤니케이션즈㈜ 출범12.27 네이트닷컴,라이코스 코리아사이트 통합 2003년2003년03.15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서비스오픈2003년 08.01 SK커뮤니케이션즈(주), (주)싸이월드 합병2004년04.14 싸이월드, 모바일 싸이월드 오픈09.30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12.10 싸이월드, 2004 대한민국 국회 대중문화&미디어대상 인터넷부문 대상 수상12.16 SK커뮤니케이션즈, 제5회 올해의 인터넷 기업상 대상 수상2005년03.30 네이트온, 메신저 시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팅 컨설팅)【제안】Purchase Action Coordinate를

  •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의 현재 사업과 외/내부 분석, SWOT분석을 통해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본다.PART 1 About cyworld.com1. 싸이월드란?-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nate.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

  • [경영전략] 네이버의 기업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과도기적 시점에서 추후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현재의 이용률뿐만 아니라 서비스 만족도, 애착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 현재 네이버는 경쟁사와 기능경쟁을 하지 않고 특화기능으로 승부를 보려고 한다. 네이버톡이 등장할 당시 유선 네이버의 점유율을 고려한다면, 네이버톡의 성장세는 카카오톡을 뛰어 넘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분석이 있었다. 그러나 유선에서의 메신저는 SK컴즈의 ‘네이트온’이, 모바일에서는 ‘카카오톡’

  • 기업들의 M&A 성공과 실패 사례와 전망
  • 기업들의 M&A 성공과 실패 사례와 전망Ⅰ서론Ⅱ. M&A 개론1. M&A의 개념2. M&A의 효용3. M&A 분류Ⅲ. M&A 성공 사례1. SK컴즈 & Cyworld2. SK컴즈 Cyworld M&A 배경3. SK컴즈와 IMM창업투자의 Cyworld M&A 과정4. M&A 이후 SK컴즈와 Cyworld5. SK컴즈 Cyworld M&A 성공요인6. SK컴즈와 Cyworld의 현재Ⅳ. M&A 실패 사례 1. America On-Line & Time Warnar2. AOL 타임워너 M&A 3. AOL 타임워너 M&A 과정4. AOL 타임워너 M&A 후5. AOL 타임워너의 현재6. AOL 타임워너 M&A 실패요인Ⅳ. 기업 M&A의 최근 동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