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HITE 맥주(하이트맥주) VS OB 맥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환경분석
3.시장분석
4.경쟁자비교
4.stp
6.4p
7.hite성공요인
8.미래전략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1933.국내최초의 맥주회사 창설(회사명: 조선맥주 주식회사)
1952.정부로부터 불하되어 민간회사로 발족(창립기념일)
1977.한독맥주 마산공장 자산매입 계약체결
1985.‘칼스버그 맥주’ 기술도입 계약(덴마크 칼스버그 사)
1993.신제품 hite맥주 개발 시판
1996.증권감독원 ’96년 상반기 영업실적 맥주업계 1위 탈환
2000.전체맥주시장의
59.6%차지
1. 한국 최초의 비열처리 맥주 개발
2. 150m 천연암반수 맥주 개발
3. 하이트 맥주 캐릭터 히테(HITE)개발
4. 점자 캔맥주 개발
5. 식음료업계 최초로 온도계 마크 개발
6. 온도계마크로 잔량을 확인하는IC캔 개발
7. 신선도를 유지강화를 위한 FTK(Fresh Taste Keeping system)공법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