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쓰오일 S-oil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서 론
Ⅱ.본 론
1
.
기 업 소 개
2
.
연 혁
3
.
경 영 활 동
4
.
사 업 영 역
5
.
제 품 소 개
6
.
환 경 분 석
7
.
경 쟁 구 조 분 석
8
.
S W O T 분 석
9
.
S T P 전략
10
.
Marketing MIX 전 략
Ⅲ.결 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서 론
산업의 기계화와 더불어 자동차는 우리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하고도 일상적인 도구가 되어 버렸다. 자동차는 모든 기계/전자적 장치들의 결합체로서 이들 장치들이 원활히 작동하기 위해서는 윤활유가 필요하다.
윤활유의 사전적 의미를 보면 ‘2개의 물체가 서로 접촉해서 운동할 때 그 운동을 방해하는 저항 즉, 이 마찰의 힘을 감소시키거나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열을 제거할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 엠파스백과사전 http://alldic.empas.com
’이라고 한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윤활유란 마찰을 줄이고 냉각작용을 하는 오일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외에도 윤활유는 응력(변형력)의 분산·밀봉·방식(防蝕)·방진(昉塵) 작용을 한다. 즉, 자동차 기관의 피스톤과 같이 왕복 운동을 하는 부분, 크랭크축이나 캠축과 같이 회전 운동을 하는 부분, 베어링과 같이 구름 운동을 하는 부분 등에서는 마찰이 일어나는데. 윤활장치는 이러한 부분에 윤활유를 공급하여 유막을 형성시켜 줌으로써 기관의 마모를 줄이고, 열을 냉각시켜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이렇듯 기계화. 자동화된 현대 사회에서 필수요소라 할 수 있는 윤활유 시장에 대해 조사 분석을 하겠다. 전세계에는 석유산업과 관련된 기업들이 산재해 있고 그 시장 또한 지구촌 전체가 무대이다. 우리는 이 중 국내 정유업체인 S-OiL을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