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Discovery 발견
-문제분석 및 이슈도출
-4P
Action 실행
-환경 분석
-가설 설정 및 검증
Outcome 결과
- 본문내용
-
즐겨타기 APP 소개
어플리케이션 아이콘 소개
Step 1. So, i’ll 즐겨타기 시작하기
- 로그인 및 신규가입 방법
Step 2. So, i’ll 즐겨타기 이용하기
- 활용법 미리보기
- 기본 인터페이스의 구성
- 검색 메뉴 활용하기
검색 탭 기본화면
출발지・목적지 화면
시간, 탑승, 운전 여부, 운전자의
경우 이용가능 좌석 등록
- S-OIL 메뉴 활용하기
- 채팅 메뉴 활용하기
- 포인트 관리메뉴 활용하기
Step 3. So, i’ll 즐겨타기 계속하기
즐겨타기어플리케이션
Car-Pool Application Eco-Friendly Service
카풀을 원하는 운전자와 동승자를
연계시켜주는 에쓰-오일만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카풀(car pool)이란?
목적지가 동일하거나 같은 방향인 운전자들이 통행 비용의 절감을 위하여 한 대의 승용차에 동승하여 통행하는 일. ‘승용차 함께 타기’, ‘함께 타기’로 순화.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신문기사 및 사설
서울경제 ‘마케팅으로 세상을 바꾼다’ S-OIL:편 2010-06-27
경제투데이 ‘정유사 가격,품질만족 비교’ 2011-01-26
뉴스엔 ‘이효리의 에코라이프’ 2011-01-22
파이낸셜 뉴스 ‘국내 휘발유, 경유 환경품질 별5개’ 2011-01-26
한겨례 ‘휘발유값, 110일 연속 상승..정유,항공사는 대박 실적‘ 2011-01-28
뉴스핌 ‘유가 급등’ 2011-01-26
전문서적
유니타스 브랜드 Vol. 6~12
동아 비즈니스 리뷰 DBR No. 72
애드와플 매거진 ‘당신은 수퍼맨 캠페인’편
인터넷 사이트
www.s-oil.com
www.breakdowncover.org
www.carticipate.com
www.cbsmoneywath.com
www.tgate.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