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iscovery 발견
-문제분석 및 이슈도출
-4P

Action 실행
-환경 분석
-가설 설정 및 검증

Outcome 결과
본문내용
즐겨타기 APP 소개

어플리케이션 아이콘 소개

Step 1. So, i’ll 즐겨타기 시작하기

- 로그인 및 신규가입 방법

Step 2. So, i’ll 즐겨타기 이용하기

- 활용법 미리보기

- 기본 인터페이스의 구성

- 검색 메뉴 활용하기

검색 탭 기본화면
출발지・목적지 화면
시간, 탑승, 운전 여부, 운전자의
경우 이용가능 좌석 등록

- S-OIL 메뉴 활용하기

- 채팅 메뉴 활용하기

- 포인트 관리메뉴 활용하기

Step 3. So, i’ll 즐겨타기 계속하기



즐겨타기어플리케이션
Car-Pool Application Eco-Friendly Service

카풀을 원하는 운전자와 동승자를
연계시켜주는 에쓰-오일만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카풀(car pool)이란?
목적지가 동일하거나 같은 방향인 운전자들이 통행 비용의 절감을 위하여 한 대의 승용차에 동승하여 통행하는 일. ‘승용차 함께 타기’, ‘함께 타기’로 순화.
참고문헌
참고문헌

신문기사 및 사설
서울경제 ‘마케팅으로 세상을 바꾼다’ S-OIL:편 2010-06-27
경제투데이 ‘정유사 가격,품질만족 비교’ 2011-01-26
뉴스엔 ‘이효리의 에코라이프’ 2011-01-22
파이낸셜 뉴스 ‘국내 휘발유, 경유 환경품질 별5개’ 2011-01-26
한겨례 ‘휘발유값, 110일 연속 상승..정유,항공사는 대박 실적‘ 2011-01-28
뉴스핌 ‘유가 급등’ 2011-01-26

전문서적
유니타스 브랜드 Vol. 6~12
동아 비즈니스 리뷰 DBR No. 72
애드와플 매거진 ‘당신은 수퍼맨 캠페인’편

인터넷 사이트
www.s-oil.com
www.breakdowncover.org
www.carticipate.com
www.cbsmoneywath.com
www.tgate.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
  • 오일뱅크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또한 오일뱅크 보너스 카드를 통해 회원들에게 정보나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앞으로 현대오일뱅크는 고객의 상표 충성도를 높이고 기존고객이탈 방지하며 고객의 만족을 최대화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판촉활동을 할 것이다.3.시장분석1) 시장규모국내 정유업계는 SK, LG, 현대, S-Oil등의 다양한 정유업계가 존재하고 각각의 정유업을 추구하

  • [기업경제학 공통] 국내에서 과점시장 형태를 띠고 있는 업종 중 하나를 선정하여 다음에 대해 분석하시오
  • 오일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오게 할 수 있고 친환경적인 오일로 광고 할 수 있으며, 보다 친근한 핵심역량으로 다가갈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제품개발을 들 수 있다. 중국은 아직 세계의 여러 가지 기술을 받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 미흡한 곳이 한두군대가 아닌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중국에 문제점을 캐치하여, 중국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여, 그것을 통한 마케팅을 하여, 제품의 차별성 및 성과를 이룰 수 있다.(2) 차별화된 가격(Price) 전략처음 SK에너

  • [환경경영] LG칼텍스정유 환경경영
  • . 참고자료LG정유 환경을 생각해요 - 2003. 5. 12 디지털 타임스환경 경영 선택 아닌 필수 - 2003. 4. 3 동아일보에너지 업체 환경보호 앞장 - 2004. 4. 27 .세계일보연합뉴스 경제, 사회  2004.02.19 정유사 시장점유율 LG정유 상승, SK는 하락 - 2003. 3. 5 가스일보엘지 칼텍스 정유 홈페이지 http://www.lgcaltex.co.kr 현대오일뱅크 http://www.oilbank.co.kr S-oil http://www.s-oil.com SK 주식회사 http://www.skcorp.com/환경/품질 기획팀 황도순 대리님과의 직접면담과 환경경영보고서

  • [환경과 기업] LG 칼텍스 정유 환경경영
  • . 참고자료LG정유 환경을 생각해요 - 2003. 5. 12 디지털 타임스환경 경영 선택 아닌 필수 - 2003. 4. 3 동아일보에너지 업체 환경보호 앞장 - 2004. 4. 27 .세계일보연합뉴스 경제, 사회  2004.02.19 정유사 시장점유율 LG정유 상승, SK는 하락 - 2003. 3. 5 가스일보엘지 칼텍스 정유 홈페이지 http://www.lgcaltex.co.kr 현대오일뱅크 http://www.oilbank.co.kr S-oil http://www.s-oil.com SK 주식회사 http://www.skcorp.com/환경/품질 기획팀 황도순 대리님과의 직접면담과 환경경영보고서

  • [마케팅] 에쓰오일 S-oil의 마케팅 전략
  • 경영1999 12 쌍용그룹에서 분리, 독자경영 체제 출범2000 03 에쓰-오일 주식회사(S-OiL Corporation)로 회사명 변경 2002 11 제2 고도화시설 New Hyvahl Complex 준공2002 12 초고급 윤활기유 대량생산체제 구축2003 09 품질경영체계(ISO9001) 인증 획득3.경영활동 http://www.s-oil.co.kr/kor/company/manage.html2004년 11월 1일 월요일1)경영전략S-OiL은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정유회사로 성장한다는 비전 아래 국제수준에 손색없는 투명성을 확보하는 경영, 경쟁력과 전문성 확보에 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