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4 / 2020.04.1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내용이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1. CU 소개

2. CU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CU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4. CU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내용
CU는 상품 판매 데이터뿐만 아니라 고객유형, 지역 환경 등 다양한 요소들을 분석하여 입지를 분류하고 차별화된 상품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역 차별화 마케팅을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하는것 뿐만 아니라 전국 11개 지자체와 양해각서(MOU)를 맺고 지역 상품 개발 등을 진행 중에 있다. 점포가 위치한 입지의 주요 고객들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상품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U편의점 현재 마케팅프로모션전략분석과 CU 문제점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CU 편의점 소개CU 편의점 KEY WORD2. CU편의점 선정배경Why? CU인가?-브랜드 변경과 매출액-훼미리마트에서 CU로3. 편의점 시장 현황과포화 상태의 편의점 시장편의점 버블 현상4. CU 경쟁사분석편의점편의점 점포 수 비교편의점 매출액 비교GS25드러그 스토어5. CU 현재 프로모션 전략브랜드 인지 프로모션6. 브랜드네임변경후 CU의 문제점VOB를 통한 문제점 도출설문조사7. CU 브랜드인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CU SWOT 분석마케팅 전략 1-광고 - CF마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한국시장 마케팅,경영전략 분석과 CU의 해외진출 마케팅방안 연구(세븐일레븐 해외 성공사례와 비교분석) 레포트
  • CU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방안INDEX1. CU 기업소개(1) CU의 비전(2) CU의 기업사명(3) CU 사업목표(4) CU의 기업핵심역량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CU편의점 SWOT 분석4. CU편의점 국내시장 경영,마케팅 전략5.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2) 세븐일레븐 기업특징6. 세븐일레븐 필리핀 진출 마케팅 사례분석(1) 필리핀 시장으로의 진출(2)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성공요인 분석(3)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 CU편의점 마케팅 전략
  • Fresh & RefreshCU편의점 마케팅 전략CU 기업 소개- BGF 리테일- CU01.CU 편의점 시장 상황02.-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CU SWOT 분석03.목차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06.CU편의점 마케팅 전략- STP 전략- 4P 전략05.- GS25 VS CU 비교- GS25 SWOT분석- GS25 7P분석경쟁사 분석04.- GS25 소개CU 편의점 기업 소개1. 기업 소개 – BGF 리테일언제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Best, Green, Fresh’의 의미“편리한 생활을 창조하는 BGF 리테일 입니다.”CVS(

  • 이마트24 경영,마케팅 PPT- 이마트24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24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문제점및 해결방안제시
  • 마케팅전략1. 이마트24 기업소개2. 편의점(CVS)이란?3. 시장분석(1) 편의점 소비트렌드 분석(2) 편의점 시장현황분석4. 이마트2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경쟁자분석(1) GS25(2) CU(3) 세븐일레븐(4) 미니스탑6. 이마트24 경영전략(1) 운영전략(2) 틈새시장공략(3) 포지셔닝전략(4) 채널전략7. 이마트24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 제언(3) 개선 후 기대효

  • 세븐일레븐 기경영전략,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a. 상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b. 교육훈련 및 인사조직 관리c. 경영지도 관리d. 마케팅전략e. 물류관리전략f. 정보지원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① 세븐일레븐 가맹점 외부사진 및 내부사진② 가맹점 창업일 및 대표자(점장)③ 위치 및 평수, 월 매출액④ 가맹점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⑤ 메뉴 구성 및 가격⑥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⑦ 방문후기4.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 (경쟁사와 비교)① 경쟁사분석- GS 25 - CU② 세븐일레븐 SWO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