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기업분석과 한국시장 마케팅,경영전략 분석과 CU의 해외진출 마케팅방안 연구(세븐일레븐 해외 성공사례와 비교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U편의점 기업분석과 한국시장 마케팅,경영전략 분석과 CU의 해외진출 마케팅방안 연구 (세븐일레븐 해외 성공사례와 비교분석) 레포트 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CU 기업소개
(1) CU의 비전
(2) CU의 기업사명
(3) CU 사업목표
(4) CU의 기업핵심역량

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

3. CU편의점 SWOT 분석

4. CU편의점 국내시장 경영,마케팅 전략

5. 세븐일레븐 기업소개
(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
(2) 세븐일레븐 기업특징

6. 세븐일레븐 필리핀 진출 마케팅 사례분석
(1) 필리핀 시장으로의 진출
(2)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성공요인 분석
(3)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SWOT 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7. CU편의점 필리핀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1) 필리핀 선정배경
(2) 필리핀 프랜차이즈 산업 개요
(3) 필리핀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1) 현지화 전략
2) 스타마케팅 전략
3) 프랜차이즈 전략
4) 서비스 전략
5) 벤치마킹 전략

< 참고자료 >
본문내용
BGF리테일의 첫 번째 핵심역량은 업계 선두를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다. BGF리테일은 1990년 기존 훼미리마트 창립 이래 꾸준히 업계 선두자리를 지켜왔으나,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BGF리테일만의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국내형 편의점 CU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기업의 정체성을 되찾았다. 또한 업계 최초로 POS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니즈, 제고관리 등 편의점 운영관리에 따른 기술개발을 시도하여, 기존 공급자 중심의 편의점 CVS 1.0시대에서 벗어나 이용자 중심의 편의점 CVS 2.0시대를 구축하였다. BGF리테일은 업계 최초로 전국 네트워크 유통망을 구축하여 지역 물류센터를 거점으로 각 가맹점에 물류공급을 통해 유통관리를 효율적으로 시행하였다. 이에 따라 BGF리테일은 기술, 유통 분야뿐 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 등 지속적인 변화를 통하여 편의점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참고문헌
BGF리테일 http://www.bgfretail.com/
CU http://www.bgfcu.com/
한국편의점협회 http://www.cvs.or.kr/
금융감독원 www.fss.or.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세븐일레븐 http://www.7-eleven.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 경영혁신 사례 연구-현대백화점 Social CRM
  • 시장인 연간 수입 3만달러~8만달러(약 3600만원~9600만원)인 보통 미국인들은 싼 가격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됨.01JCPENNEY의 Social CRM 활용과 효과020304055. Facebook Official Page – JCP cares 연결No Kid Hungry의 National Partners로 기부캠페인을 진행JCPENNEY의 활용- Facebook Official Page 소개란에 ‘JCP cares’ 를 클릭하면 JCP cares를 소개하는 홈페이지로 연결 - 친구의 ‘좋아요’버튼을 통해 유입되는 새로운 방문자 혹은 고객에게는 호감 가는 기업 이미지효과- 2013년

  •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 GS25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GS25의 성공요인4. GS25 SWOT분석5. GS25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GS25의 향후전망과 결론< 참고자료 >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마이클 포터의 가치사슬을 통해 GS25의 내부환경을 분석하고 핵심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세븐일레븐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마케팅 전략 보고서CONTENTS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2) 세븐일레븐 기업특징(3) 기업이념2. 편의점 산업분석3. 세븐일레븐의 한국진출방식(1) 진출방식(2) 진출이유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븐일레븐의 경영전략(1) 브랜드전략(2) 배송전략(3) 운송관리전략6.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물류,SCM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SWOT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세븐일레븐전략연구< 목차 >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2. 세븐일레븐의 성공요인(1) 고급화 전략(2) 차별화 전략3. 세븐일레븐 SWOT분석4. 세븐일레븐의 경영전략(1) 집중출점전략(2) 상식파괴경영(3) 배송시스템 전략5. 세븐일레븐 물류전략 분석6. 세븐일레븐 SCM전략 분석(1) GOT(2) POS 시스템(3) SC (Store Computer)(4) 재고관리전략(5) 운송관리전략7. 세븐일레븐의 한국진출 전략8. 세븐일레븐 향후전략 제안9. 결론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세븐일레븐은

  • (세븐일레븐 기업전략연구) 세븐일레븐 기업현황,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물류전략,SCM도입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세븐일레븐기업전략-목차-1. 세븐일레븐 소개(1) 코리아세븐 기업개요(2) 기업히스토리2. 세븐일레븐 기업이념과 경영전략3. 세븐일레븐 성공요인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y(4) Threat5.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6. 세븐일레븐 SCM 도입사례7. 결론(1) 시사점(2) 향후전망1. 세븐일레븐 소개(1) 코리아세븐 기업개요㈜코리아세븐은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통해 대한민국 편의점의 역사를 처음으로 시작 하였다. 미국 Seven-Eleve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