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와 CU 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CU 향후방향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30 / 2018.08.30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U 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CU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및 향후방향제시 파워포인트 발표레포트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CU 기업소개
(1) CU 소개
(2) 기업슬로건

2. CU 수익구조

3. CU 성공요인

4. 편의점 시장현황분석

5. CU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y
(4) Threat

6. CU 경영전략
(1) 운영전략
(2) 전략적제휴 전략
(3) 인적자원관리 전략
(4) 매장관리 전략

7. CU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CRM 마케팅
(3) 지역거점 마케팅

8. CU 향후방향제시
본문내용
CU는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원하는 것을 넘어 필요한 것까지 찾아주는 서비스로 대한민국 시장과 고객에게 최적화된 '21세기 한국형 편의점'을 표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현대제철 기업분석 - 공급사슬관리 경영전략 SCM ERP 사례분석 및 철강시장 산업분석 및 향후 전망
  • 요인 철강산업 CONTENTS본론 3 - 마케팅전략 및 내부전략 분석- 현대제철 내부전략 분석- 현대제철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본론 4 - 성공요인 및 핵심역량1. 방어적 M&A , 공격적 M&A2. 지속적인 R&D, 사업 다각화 전략결론 : 향후전망 및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출처 참고문헌Chapter 1 - 기업소개- 기업개

  • [국제마케팅] LG칼텍스정유의 아시아지역 윤활유시장 마케팅믹스전략
  • 연구개발 부문으로 확산시켰다. 1994년에는 의식구조의 혁신을 위해 ‘일등주의’와 ‘프로의식’이 정착될 수 있도록 인사 및 인재개발 등 각종 제도를 도입 및 정비했으며, 조직 구조의 혁신을 위해 계열 회사의 대대적 합병과 팀제 중심의 전면적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그리고 사업 구조의 혁신을 위해서 장기 성장 전략의 수립을 통해 전략 사업을 선정하여 경영 자원을 집중하는 한편 각 사업의 핵심 역량 강화에 힘을 쏟았고, 1997년 극동도시가스

  • [인터넷활용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현황과 향후 과제 및 제언(사례 중심)
  • 인터넷 활용 교육의 현황과 향후 과제 및 제언(사례 중심)Ⅰ. 서론Ⅱ. 구성주의의 기본 가정과 그 교수원리1. 구성주의의 지식 습득에 대한 기본 가정2. 구성주의의 8가지 교수 원리1) 구성적 지식과 학습원리2) 맥락적 지식과 학습원리3) 사회적 협상에 의한 지식과 학습원리Ⅲ. 우리나라 인터넷 교육 현황1. 시장의 구조2. 서비스 제공방법3. 교육용 컨텐츠 제작내용4. 컨텐츠별 서비스 제공방식(복수응답)5. 인터넷 교육사업 형태Ⅳ. 인터넷 활용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경영의 특징들을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두 번째 축은 G-KRP-I 신유근(2007), KRP 경영론, 다산출판사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등의 세부적 관점으로 파악하던 기존의 방식은 ‘통합적 관점의 부족’이란 문제점을 갖고 있다. KRP 이론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경영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

  • GS25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및 GS25 SWOT분석과 GS25 미래방향제시
  • 신속성이 생명이므로 편의점 본사의 유통망과 가맹점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우선적으로 살펴보아야 한다. 그리고 적정 재고 수준의 유지와 함께 상품 회전율을 높이는 것이 최선의 과제이다. 재고가 많다는 것은 그 만큼 자금이 불필요하게 사장되는 것과 조금도 다를 바 없기 때문이다. 편의점 영업은 어떻게 보면 가장 쉽게 느껴지는 사업인 동시에 그 내막을 알 수 없는 사업이다. 어쨌거나 부단한 노력만이 사업성공의 지름길인 것만은 틀림없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