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현재 마케팅프로모션전략분석과 CU 문제점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U편의점 현재 마케팅프로모션전략분석과 CU 문제점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CU 편의점 소개
BGF retail
CU 편의점 소개
CU 편의점 KEY WORD

2. CU편의점 선정배경
Why? CU인가?
-브랜드 변경과 매출액
-훼미리마트에서 CU로

3. 편의점 시장 현황
과포화 상태의 편의점 시장
편의점 버블 현상

4. CU 경쟁사분석
편의점
편의점 점포 수 비교
편의점 매출액 비교
GS25
드러그 스토어

5. CU 현재 프로모션 전략
브랜드 인지 프로모션

6. 브랜드네임변경후 CU의 문제점
VOB를 통한 문제점 도출
설문조사

7. CU 브랜드인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CU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1
-광고 - CF
마케팅 전략 2
-테마별 패키지
마케팅 전략 3
-팝업 스토어
마케팅 전략 4
-버스 광고
마케팅 전략 5
-드럭스토어
마케팅 전략 6
-인터넷 쇼핑
마케팅 전략 7
-CU 맴버쉽 어플

자료 출처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
현재 큰 유통업태 중 하나인 인터넷 쇼핑을
편의점과 결합하는 전략

CU만의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
상품을 구매 후 거주지 근처 편의점으로 배송

결제 및 수령을 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
참고문헌
KMAC
2010 편의점운영동향
한국편의점협회
한겨레신문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폴리뉴스
동아일보
MBN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왕 이건 꼭 사야해요 ㅎㅎ
  • 83855***
    (2018.05.14 22:23:4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_CU_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U편의점 소개 선정이유편의점 시장현황 경쟁업체 현황 현재 진행 중 프로모션, 마케팅 현황문제점 마케팅 전략 한국 대표 편의점 를 소개합니다    BGF리테일은 1990년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2012년 3월 7,000점을 달성.CVS 업계 중 유일하게 전국 260여 시구군에 출점을 완료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완성하였으며, 2002년에는 북한 지역 개성공단에 출점함으로써 CVS 업계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  BGF리테일은 편의점 업계 Leadi

  • CU편의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관리론C U    목차CU편의점 소개 선정이유편의점 시장현황 경쟁업체 현황 현재 진행 중 프로모션, 마케팅 현황문제점 마케팅 전략 한국 대표 편의점 를 소개합니다    BGF리테일은 1990년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2012년 3월 7,000점을 달성.CVS 업계 중 유일하게 전국 260여 시구군에 출점을 완료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완성하였으며, 2002년에는 북한 지역 개성공단에 출점함으로써 CVS 업계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 

  • 편의점 CU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CU 기업분석과 CU 전략평가및 CU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편의점은 단순히 슈퍼마켓이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에 어쩔 수 없이 이용하는 곳이 아닌 필요에 의해 이용할 수 있게끔 만들고 있다.한 산업 내에서 선두에 위치한 기업은 현재에 안주하여 지속적인 혁신을 꽤하지 않음으로 인해 결국 경쟁사 혹은 새로운 진입자에게 그 위치를 빼앗겨 심한 경우에는 파산까지 이르는 사례를 보았다. CU의 경영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업계 선두에 위치한 기업들이 시행해야 할 좋은 사례라고 생각된다.I. CU 기업개요1. CU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한국시장 마케팅,경영전략 분석과 CU의 해외진출 마케팅방안 연구(세븐일레븐 해외 성공사례와 비교분석) 레포트
  • CU의 비전(2) CU의 기업사명(3) CU 사업목표(4) CU의 기업핵심역량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CU편의점 SWOT 분석4. CU편의점 국내시장 경영,마케팅 전략5.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2) 세븐일레븐 기업특징6. 세븐일레븐 필리핀 진출 마케팅 사례분석(1) 필리핀 시장으로의 진출(2)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성공요인 분석(3)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7. CU편의점 필리핀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필리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전략으로 볼 수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적 차별화에서보다 경로, 이미지차별화 전략에서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많은 기능성 음료가 출시되는 현재 음료시장에서 에너지음료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했으며 직접 유통망 형성을 통한 차별화 전략은 다른 제품들과 다른 이점을 주고 있다. 5.핫식스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5.1 제품 다양화전략우리나라의 에너지 음료 시장은 고성장 시장으로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보다 앞서 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