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케팅 PPT) CU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6 / 2017.06.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U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CU의 향후마케팅전략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CU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사업목표

2. CU 기업환경분석

3. CU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CU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CU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외 마케팅활동
(1) 차별화 마케팅
(2) 인지도구축 마케팅
(3) 서비스 마케팅

7.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3) 사업목표

CU의 BGF리테일은 일상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편리하고 쾌적한 편의점으로 도약해 나가겠다는 사업목표를 가지고 있다. CU의 점포 구성 및 효율적인 시스템을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맞추어 미래형·한국형 CU편의점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것이 BGF리테일의 계획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25 기업,서비스분석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GS25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
  • 같다.9. GS25 향후전략 제언경쟁업체 CU에 비해 수익성으로서는 월등히 우수함현재의 점포 점주들과의 원활한 관계 구축에 노력가격에 대해 아직도 고정관념을 가진 고객을 위한 홍보슈퍼형 편의점(GS25단독)의야채나 배추 등 주부 타겟밝고 친절한 매장 분위기 조성젊은 층을 사로잡는 GS25의Friendly, Fresh, Fun 강조실버마케팅 도입가격표의 크기 확대노인분들을 위한 상품 구색THANK YOU !!!!!!INDEX23510131517181921222326272829THANK YOU !!!!!!31

  • 이마트24 경영,마케팅 PPT- 이마트24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24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문제점및 해결방안제시
  • 인한 낮은 인지도- 불편한 상품발주(담배 주류 특정매입) 시스템- 물류 전산시스템 및 점포 관리 노하우 부족(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 제언- 이마트 계열 편의점임을 홍보- 이마트스러운 세련된 새 아이덴티티 디자인 구축- 신뢰도, 인지도 형성방문자수 증가판매량 증가23451인지도 상승신뢰도 형성주요 편의점 등극(3) 개선 후 기대효과Thank You1246편의점이란?78편의점 시장현황1011141517181920포지셔닝전략212223Place262831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략분석제 1절 삼양라면 기존 STP 1. S (Segmentation)2. T (Tergeting)3. P (Positioning)제 2절 삼양라면 STP 전략제안S (Segmentation)T (Targeting)P(Positioning)제 6장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삼양라면 기존 4P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2절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7장 결론 및 나의의견제 8

  •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
  • 세븐일레븐마케팅전략 연구0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02. 세븐일레븐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03. 세븐일레븐 경쟁우위 전략분석원가우위 전략차별화전략04. 세븐일레븐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0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 세븐일레븐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INDEX1. 세븐일레븐기업소개1945년 텍사스 주 달라스 얼음을 통한 영업 시작 1989년 5월 6일 올림픽점 한국 첫 영업 시작1994년 국내 최대 유

  •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
  • 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 연계 촉진- 홍보모델 선정- 다양한 영역 판매 촉진-연계 촉진*현재 편의점CU의 전신 ‘훼미리 마트’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한 ‘메이플 스토리’ 상품 판매 및 쿠폰 제공-다양한 영역 판매 촉진*’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 게임 캐릭터 등을 이용한 도서 판매*보드게임 회사들과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보드게임 카페 등에 보드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홍보모델 선정*피파온라인3, 서든어택 등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