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3C분석과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미래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3 / 2020.04.13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브웨이 3C분석과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미래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서브웨이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분석 (Competitor)
(3) 고객분석 (Customer)

2. 서브웨이의 한국시장 성공요인과 전략

3. 한국시장에서의 미래전략 수립
본문내용
또한 서브웨이는 3 FRESH 원칙을 고수하며, 재료의 신선함 뿐만 아니라 물류 시스템 과정과 직원 교육에서도 FRESH를 강조한다. 실제로 서브웨이의 모든 재료는 기름에 굽거나 튀기지 않는다. 맥도날드 '빅맥'의 지방 함량이 30g인 데 비해 서브웨이 일부 제품의 지방 함량은 빅맥의 20%가 채 안 된다. 서브웨이는 실제로 저칼로리 샌드위치의 다이어트 효과를 공식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하였다. 190kg에 달하는 미국의 제러드 포글은 1년간 서브웨이 샌드위치만 먹고 운동을 병행한 결과, 1년만에 110kg 감량이라는 엄청난 결과를 낳았다. 이는 사람들에게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단이라는 것을 크게 어필해보였으며, 그는 서브웨이의 대표 광고 모델이 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초등학교 수준이네요.
  • 116229***
    (2023.06.10 22:04:25)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 전략을 수립했었을 지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아울러 그런 과정을 통해 미래에 더 훌륭한 마케터, 더 뛰어난 경영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위기가 발생하고 기회가 주어지는 배경이 모두 다르기는 하지만 우리는 다른 기업들의 실수와 성공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이 책에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기업들의 사례들이 나오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웠다. 처음에 책의 두께를 보고 놀랐지만 기업들의 사례들이 각 파트별로 나누어져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한국의 맥도날드를 통해 세계적으로 패스트푸드 업계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어떠한 환경요인 속에서 어떠한 마케팅 전략적인 측면으로 현재의 초일류 기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밀레니엄 시대를 맞아 직면하게 된 새로운 국면에 대해 과연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를 제시하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Ⅱ. 본론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분석 의의맥도날드는 외식산업 분야에서 그 성공성을 인정받는 기

  • [마케팅]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그리고 향후 전략
  • 한국을 CDMA 기술 종주국의 자리로 자리매김 하도록 했고, 대한민국이 세계 휴대폰 시장의 리더로 성장하는데 기여한 삼성 Anycall에 거는 기대도 크다고 할 수 있다. 세계 모바일 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세계 시장을 누비고 있는 삼성 Anycall의 성공 전략을 고찰하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모색하는 것은 모바일폰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Ⅱ. 중국 휴대폰 시장분석 by 3C analysis1. Customer (중국시장 소비자의 문화적 특성)규모와 성장잠재력

  • [맥도날드 기업전략 PPT] 맥도날드 기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3C SWOT 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소비자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3. 시장환경분석4. 맥도날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ning6. 맥도날드 기업전략(1) 현지화전략- 한국시장- 홍콩시장- 이슬람푸드 시장(2) 마케팅전략(3) 품질관리전략(4) 광고전략(5) 효율 극대화전략(6) 글로벌 유통전략7. 맥도날드 미래전략제시1. 맥도날드 기업정신기업 정신(QCST)Q(품질) : 최고의

  • [경영학,마케팅,] 마시는 식초 `홍초` 성공사례
  • 시장기회발견청정원은 식초가 성분 및 제조법에 대한 지식수준과 관심이 낮은 저 관여 제품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식초 산업에 대한 청정원과 외부환경을 분석해, 식초 건강법을 전파해 전체적으로 웰빙 트렌드에 부흥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면서, 합성 보존료나, 색소, 설탕 등을 배제하고, 석류, 자색고구마, 오미자, 감등 고급 원료를 사용한 청정원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상충하는 고급의 마시는 식초 제품 개발에 성공하였다.- 컨셉개발식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