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기업분석과 성공비결분석및 서브웨이 3C,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2 / 2018.09.12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브웨이 기업분석과 성공비결분석및 서브웨이 3C,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보고서입니다.

서브웨이의 현재상황,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서브웨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서브웨이 기업소개

2. 서브웨이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ir (경쟁자분석)
(3) Customer (고객분석)

3. 서브웨이의 글로벌시장와 한국시장에서의 성공비결

4. 서브웨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서브웨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1. 서브웨이 기업소개

서브웨이는 1965년 Fred Deluca 와 그의 지인인 Dr. Peter Buck와 함께 'Pete's Super Submarine' 써브마린 샌드위치 샾을 미국 코네티컷 주에 오픈하면서 생겨났다. Fred는 의대 진학을 위해 학자금을 구할 방법을 상의하기위해 평소의 지인인 Dr. Buck에게 찾아갔지만 Buck는‘나는 네가 써브마린 샌드위치(둥그렇게 기다란 빵을 길게 가르고 그 속에 여러 가지 재료를 넣은 샌드위치)샾을 열어야한다고 생각한다’ 라는 아이디어를 주었다. 그 둘은 결국 파트너쉽을 맺으며 써브마린 샌드위치 샵을 열었다. 1968년에는 3년만에 50번째 샌드위치 샵을 오픈하며 처음으로 ‘SUBWAY‘라는 상호를 사용했다. 그 후 1984년에는 바레인이라는 중동 작은 섬나라에 첫 번째 해외 체인을 만들만큼 성장했다. 한국에는 1991년에 첫 번째 샾을 오픈했으며, 현재에는 111개국에 44310개의 매장을 운영중일 만큼 세계적인 Quick Service Restaurant(QSR)로 그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그 증거로 써브웨이는 2015년도 Entrepreneur지에서 2017년도 10대 우수 프렌차이즈 브랜드 부문에서 3위를 하고 10대 우수 성장 프렌차이즈 브랜드 부문에서는 1위로 선정됐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롯데리아 마케팅 전략
  • 분석1. 롯데리아와 그 경쟁상대인 맥도날드, 버거킹과의 비교, 분석Ⅳ. 제품 및 소비자 분석1.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2. 토종 브랜드 개발3. 소비자 평가4. 어린이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Ⅴ. 마케팅 전략1. 외식 산업의 현주소 2. 롯데리아의 독주 3. 우리의 입맛에 승부를 건다 4.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하는 마케팅 전략 5. 결정적 순간의 포착 6. 마케팅 전략의 나아갈 방향Ⅵ. SWOT 분석1. SWOT (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2. SWOT를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마케팅 관리 중간보고서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현대차를 선정한 이유 현대차의 시작 및 프로젝트 선정 이유기업의 소개현대차의 위상현대차의 과거와 현재창업 ~ 1970년대 후반그 이후 ~ 2008년 현대차의 시장분석 및 전략현대차의 국내시장 상황현대차의 국외시장 상황SWOT 분석에 따른 전략STP 분석과 3C 전략Segmentation & Targeting3C 분석Positioning에 따른 최종 결론맺음말 Ⅰ.현대차의 선정이유1. 현대차의 시작 및 프로젝트 선정

  • [일본경제] NTT 도코모의 경쟁 전략
  • 비결2) 도코모, 탄생과 성장의 궤적3) 심화되는 국내 및 국제경쟁4) 도코모의 차세대 이동통신 전략5) 도코모의 2010년비젼 MAGIC2. 사업내용과 특기사항1) 경영전략2) 경영실적 및 분석3) 주주 구성 및 주가변동 분석4) 심층 분석(SWOT 분석)Ⅲ. 결 론Ⅰ.서 론포화 경쟁 상태에 이르렀다는 평가를 받던 일본 내 이동통신 사업부분에서 1위 업체로써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꾸준한 성장을 이뤄낸 기업에 대한 조사를 통해 일본 기업의

  • [경영학](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
  • 팀프로젝트 보고서((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목 차1.(주)제너시스 그룹 소개 (1)제너시스 소개(2)설립이유(3)제너시스 연혁(4)현재규모(5)기업개요(6)성공전략과 경쟁력2.중국 시장조사 (1)중국진출(2)중국의 경제환경 및 소득(3)중국의 물가(4)중국인들의 입맛 및 음식의 일반적 특성(5)중국의 경쟁기업 분석 (6)시장동향(7)시장장벽(8)진출전 국내상황3.전략분석 (1)중국진출전략(2)4P분석(3)SWOT전략4.재무적성과 5.결론 1.(주)

  • [성공사례]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과 경영 보고서iriver 성공사례목차1. 기업소개ㄱ.기업소개 및 탄생배경ㄴ.회사개요ㄷ.사업장위치ㄹ.기업의비전ㅁ.회사연혁2. 산업환경ㄱ.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 현황 ㄴ. 국내 시장 점유율ㄷ. 국내 온라인 음악 시장 분석ㄹ. MP3P 와 세계 CD 매출액 규모 3. 환경분석ㄱ. 아이리버 해외 진출 현황ㄴ. MP3 시장 경쟁업체 분석 4.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➀ SWOT 분석➁ STP 분석➂ 4P 분석5. 재무적 성과6. 기업이 앞으로 향후 나갈 방향 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