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전략 PPT] 맥도날드 기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3C SWOT 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2.26 / 2019.02.26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맥도날드 기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3C,SWOT,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파워포인트 발표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 목차
-
1. 맥도날드 기업정신
2. 맥도날드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시장환경분석
4. 맥도날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맥도날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ning
6. 맥도날드 기업전략
(1) 현지화전략
- 한국시장
- 홍콩시장
- 이슬람푸드 시장
(2) 마케팅전략
(3) 품질관리전략
(4) 광고전략
(5) 효율 극대화전략
(6) 글로벌 유통전략
7. 맥도날드 미래전략제시
- 본문내용
-
6. 맥도날드 기업전략
(1) 현지화전략
맥도날드의 현지화 : 한국시장
1997년 : 불고기버거
1998년 : 닭다리살의 함량을 높인 한국식 맥너겟을 개발
2001년 : 새우버거와 김치버거
재료의 70% 이상을 국내에서 조달함으로써, 한국인의 거부반응을 최소화하는 것에 성공
맥도날드의 현지화 : 홍콩시장
광동요리 세계적으로 유명
현지파트너와 합작회사를 설립
회사 경영을 전적으로 홍콩인들에게 맡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을 매장에서 판매하여 어린이들을 유혹 (스누피, 키티인형)
홍콩인 취향에 맞게 아침시간에 버거를 판매
가격전략 : 물가가 비싼 홍콩에서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