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전략 PPT] 맥도날드 기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3C SWOT 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2.26 / 2019.02.26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3C,SWOT,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파워포인트 발표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정신

2. 맥도날드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시장환경분석

4. 맥도날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맥도날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ning

6. 맥도날드 기업전략
(1) 현지화전략
- 한국시장
- 홍콩시장
- 이슬람푸드 시장
(2) 마케팅전략
(3) 품질관리전략
(4) 광고전략
(5) 효율 극대화전략
(6) 글로벌 유통전략

7. 맥도날드 미래전략제시
본문내용
6. 맥도날드 기업전략
(1) 현지화전략
맥도날드의 현지화 : 한국시장
1997년 : 불고기버거
1998년 : 닭다리살의 함량을 높인 한국식 맥너겟을 개발
2001년 : 새우버거와 김치버거

재료의 70% 이상을 국내에서 조달함으로써, 한국인의 거부반응을 최소화하는 것에 성공

맥도날드의 현지화 : 홍콩시장
광동요리 세계적으로 유명
현지파트너와 합작회사를 설립
회사 경영을 전적으로 홍콩인들에게 맡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을 매장에서 판매하여 어린이들을 유혹 (스누피, 키티인형)
홍콩인 취향에 맞게 아침시간에 버거를 판매
가격전략 : 물가가 비싼 홍콩에서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및 치킨 전문점등 은 꾸준한 증가를 보여주고 있지만 슈퍼마켓 ,한식업등은 남포동 상권의 고객들의 사회 트랜트 변화에 의해서 감소하는 것 같다. 국제 시장 근처에 생긴 롯데 슈퍼로 인해서 남포동 인근의 슈퍼마켓과 수많은 대기업 편의점등으로 영세 슈퍼마켓등은 문을 닫는 것 같다. 그리고 사람들의 음식 문화의 변화가 한식업등이 줄며, 현재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치킨브랜드 등이 이런 결과를 보여주는 것 같다. (4) 남포동 상권 소비자 분석

  • [McDonald 마케팅 성공사례] 맥도널드 선정이유, 경영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STP, 4P, 마케팅 믹스, 미래전략
  • 목차McDonald’s목차 McDonald’s맥도날드 기업 개요선정이유경영 환경 분석(SWOT, 5-force, BCG)STP 분석마케팅믹스(4P 분석)맥도날드의 미래전략STP4P결론참고문헌맥도날드의 탄생 McDonald’s과거부터 최고의 질과 서비스, 청결을 강조한 맥도날드 맥도날드 선정 이유꾸준하던 성장세가 2011년에 감소!!이러한 이유는 무엇이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일까?경영 환경 분석 - SWOT 분석 McDonald’sStrength- 세계적인 Brand적극적인 Marketing체계

  • [McDonald 마케팅 성공사례] 맥도널드 선정이유 경영환경 분석
  • 목차McDonald’s목차 McDonald’s맥도날드 기업 개요선정이유경영 환경 분석(SWOT, 5-force, BCG)STP 분석마케팅믹스(4P 분석)맥도날드의 미래전략STP4P결론참고문헌맥도날드의 탄생 McDonald’s과거부터 최고의 질과 서비스, 청결을 강조한 맥도날드 맥도날드 선정 이유꾸준하던 성장세가 2011년에 감소!!이러한 이유는 무엇이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일까?경영 환경 분석 - SWOT 분석 McDonald’sStrength- 세계적인 Brand적극적인 Marketing체계

  • 맥도날드 마케팅 분석 및 미래전략
  • 목차McDonald’s목차 McDonald’s맥도날드 기업 개요선정이유경영 환경 분석(SWOT, 5-force, BCG)STP 분석마케팅믹스(4P 분석)맥도날드의 미래전략STP4P결론참고문헌맥도날드의 탄생 McDonald’s과거부터 최고의 질과 서비스, 청결을 강조한 맥도날드 맥도날드 선정 이유꾸준하던 성장세가 2011년에 감소!!이러한 이유는 무엇이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일까?경영 환경 분석 - SWOT 분석 McDonald’sStrength- 세계적인 Brand적극적인 Marketing체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