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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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마케팅 STP 4P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설화수의 브랜드철학

2. 설화수 제품 핵심역량

3. 설화수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설화수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설화수 미래전략 수립

본문내용
설화수 한민족 탄생 설화인 단군실화에서 기인을 했는데 영육일치 사상(육체와 정신은 하나다)을 바탕으로 했다. 한국의 화장문화도 영육일치 사상을 근본으로 하고 있다. 즉 외면의 아름다움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도 함께 추구해서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찾겠다는 것이다. 설화수는 선조들의 지혜나 화장문화를 계승한 브랜드이고, 이러한 이미지 철학을 담은 브랜드 디자인을 시작하여 설화수제품이 탄생함으로써 한국적인 미의식 세계를 표현하겠다는 것이 전체적인 브랜드가 갖고 있는 철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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