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설화수 해외진출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브랜드 소개


2.국내 및 해외시장
환경분석


3.SWOT
STP
4P


4.전략 수립

5.참고 문헌

본문내용
지리적 기준 : 장강삼각주, 주강삼각주, 경진당
인구통계적 기준 : 연령, 성별, 소득, 직업
심리적 기준(라이프스타일) : 주링허우, 바링허우
행동적 기준(소비트렌드) : 가정의 소황제, 소비의 다원화, 웰빙 욕구


연간 3,000위안 이상의 수입을 가지는 30세 이상의
도시 여성 근로자, 주부, 입법공무원, 고위 임원을 대상

Positioning

명품 이미지 + 효능, 건강, 자연기반 재료를 이용한 한방 화장품

중국에 대해 높은 수익성 기대
한류
관세 인하 정책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참고문헌
1. http://www.sulwhasoo.co.kr (설화수 홈페이지)
2. 매경이코노미 제 1494 호
3. 중국통계연감
4. 마스터카드, “아시아의 미래 소비시장을 형성하는 10가지 역동적인 트렌드”, 2008
5. 삼성경제연구소 CEO 인포메이션 제 631호, 중국 소비시장의 신조류
6. China Internet Network Information Center (CINC)
"Statistical Survey Report on the Internet Development in China"
7.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학종합연구센터 국제지역정보 제8권 10호
8. 한국 디자인진흥원, 20대와 30대를 통해 본 중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트렌드
9. 한국경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중국진출. 안성미 2010.12.1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 기업의 성공전략,세계 화장품시장 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이 되기 위해 ‘서비스-품질-湯湷의 무한 책임 주의’를 선언한 태평양은 이후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 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vs목 차 목차Ⅰ. 서론Ⅱ. 설화수-1. 기업소개-2. CEO 소개-3. 설화수의 개발과정-4. 설화수의 현재-5. 설화수의 성공요인-6. 지속적 성장 위한 발전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

  • 설화수 영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언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해외진출현황과 설화수 브랜드분석
  • 설화수영국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1. 설화수 브랜드소개1-1. 설화수 역사 1-2. 경영철학1-3. 기업연혁2. 설화수 제품소개3. 제품& 진출나라 선정이유4. 환경 분석4-1 설화수 시장분석 4-2 영국의 화장품시장분석4-3 설화수 경쟁사 분석(1)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2) LG생활건강의 “빌리프”5. 설화수 해외진출 현황(1) 2004년 홍콩 진출(2) 2010년 미국 진출(3) 2011년 중국 진출(4) 2012년 싱가포르 진출 (5) 2012년 대만 진출(6) 2012년 태국 진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Ⅴ. 결론1. 발전방향 및 요약2. 의견Ⅰ. 기업 선정 동기와

  • 아모레퍼시픽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경영전략,글로벌전략사례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 해외진출에 성공한 일본의 대표적 화장품 기업인 시세이도(Shiseido)를 모티브로 삼아 철저히 벤치마킹을 하여 본격적인 해외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 프랑스를 선택하게 되었다.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 진출하여 입지를 구축하는 것은 아시아 기업으로서의 경쟁상 약점을 보완할 수 있고, EU라는 거대한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의 성공의 지름길을 의미하므로 대단히 중요한 전략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6.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