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설화수 해외진출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브랜드 소개
2.국내 및 해외시장
환경분석
3.SWOT
STP
4P
4.전략 수립
5.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지리적 기준 : 장강삼각주, 주강삼각주, 경진당
인구통계적 기준 : 연령, 성별, 소득, 직업
심리적 기준(라이프스타일) : 주링허우, 바링허우
행동적 기준(소비트렌드) : 가정의 소황제, 소비의 다원화, 웰빙 욕구
연간 3,000위안 이상의 수입을 가지는 30세 이상의
도시 여성 근로자, 주부, 입법공무원, 고위 임원을 대상
Positioning
명품 이미지 + 효능, 건강, 자연기반 재료를 이용한 한방 화장품
중국에 대해 높은 수익성 기대
한류
관세 인하 정책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 참고문헌
-
1. http://www.sulwhasoo.co.kr (설화수 홈페이지)
2. 매경이코노미 제 1494 호
3. 중국통계연감
4. 마스터카드, “아시아의 미래 소비시장을 형성하는 10가지 역동적인 트렌드”, 2008
5. 삼성경제연구소 CEO 인포메이션 제 631호, 중국 소비시장의 신조류
6. China Internet Network Information Center (CINC)
"Statistical Survey Report on the Internet Development in China"
7.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학종합연구센터 국제지역정보 제8권 10호
8. 한국 디자인진흥원, 20대와 30대를 통해 본 중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트렌드
9. 한국경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중국진출. 안성미 2010.12.1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