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7P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1 / 2020.04.01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탐스슈즈 TOM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7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탐스슈즈 TOMS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탐스슈즈 3C분석
(1) Customer (고객분석)
(2)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Company (자사분석)

4. 탐스슈즈의 기부방식 (착한마케팅)

5. 탐스슈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탐스슈즈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hysical Evidence
(7) Process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2006년 Blake Mycoskie라는 창업자에 의해 설립된 탐스슈즈는 신발과 안경을 제조 및 판매 하는 기업이고,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다 .
신발을 하나를 사면 하나를 기부한다는 독특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탐스슈즈는 아르헨티나의 전통 신발인 알파르가타의 디자인을 캔버스 소재를 이용해서 현대적으로 적용했다. 일체형 밑창과 고무소재를 덧댄 가죽 인솔을 사용하여 신발의 무게를 최대한 줄이고 라텍스소재의 아치 지지대를 사용해 낮은 굽임에도 쿠션감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인 EVA수지를 재활용한 안창으로 사용한 친환경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탐스슈즈 TOMS 마케팅 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및 탐스슈즈 문제점분석과 개선전략제안
  •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7P전략분석①Product탐스슈즈의 신발은 에스파드리유(로프 같은 걸 꼬아 만든 바닥에 윗부분은 천으로 된 가벼운 신발)의 대표신발로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업과 의미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확고한 기업의 이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편안한 신발의 외부면과 가죽 그리고 안창으로 고객들의 만족스런 착용감을 추구하였고 다양한 배열의 색깔과 패턴 그리고 디자인을 공급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켰습니다. 또한 이러

  • TOM`S 슈즈 마케팅 전략 분석
  • Marketing of TOM’s ShoesCONTENTSⅠ. 기업소개1. TOM’s Shoes2. 기부과정3. 시기별 주요활동Ⅱ. 환경분석1. CSR2. 한국기업들의 CSR현황은?3. Trend of CSRⅢ. TOM’s Shoes의 마케팅1. Off-line Marketing2. On-line Marketing3. SWOT분석4. STP 분석5. 4P 분석Ⅳ. 문제점 제기 및 전략제언Ⅰ. 기업소개1. TOM’s Shoes2. 기부과정3. 시기별 주요활동One for one’ ► ‘구매가 곧 기부이며 선물이다’슬로건TOM’s Shoes란?‘더 나은 내일을 위한 신발’ (Shoes for a Better Tomorrow)‘내일

  • [마케팅조사론] 탐스슈즈 TOMS SHOES의 표적시장 세분화와 SPSS분석 및 마케팅 전략수립
  • 목 차1. TOMS SHOES 소개2.선정 이유3. SWOT 분석4. 표적 시장 세분화5. 면접 조사6. 설문지7. SPSS 분석8. 마케팅 전략 수립1. TOMS SHOES 소개미국에서 출발한 캐쥬얼 신발 브랜드07년 한국 출시, 10년 온라인 판매 시작아르헨티나 민속화 ‘아파르가타’를 바탕으로제작된 캐주얼 슈즈1. TOMS SHOES 소개“One For One”한 켤레 구입 → 신발 없는 제 3세계 아동에게한 켤레 기부1. TOMS SHOES 소개빈곤 국가의 경우 비포장 도로를 도보로 이용그러나 신발이 없기

  • [마케팅] 장애인 운영 카페 마케팅 전략 제안
  • 마케팅 관리론 Final project- His Beans 마케팅 제안 -목 차서론His Beans 선택이유전개방향본론시장 분석카페시장 분석윤리적 소비 확산His Beans 분석His Beans 설립 취지, 목적 및 이념사회적 기업과 사회적 혁신 기업 정의His Beans 현 매출 현황His Beans 운영 시스템4P, SWOT 및 STP 분석결론경쟁사 분석경쟁사 선정 기준경쟁사 사례- 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결론사회적 기업의 성공 사례Swan CaféTOMS마케팅 전략 제시브랜드 이미지 구축온라

  • 스코노 SKONO 기업분석과 한국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및 스코노의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기업문화 2. 스코노의 한국시장 진출전략1) 스코노 진입전의 환경- 나이키 / 아디다스- 컨버스 / 반스2) 스코노의 틈새시장 공략전략3) 스코노의 전략- 초기 한국시장 출시제품 ( 저가격전략 )- 해외시장 적극공략- 스코노 SWOT 분석- 스코노의 성공요인 분석4) 스코노의 전략 중 아쉬운 점- 아쉬운 CSR 마케팅 전략 - 강력한 차별성 부재3. 경쟁사분석1) 경쟁 기업의 전략분석① 탐스 ② 벤시몽 ③ 컨버스2) 기존 기업들의 전략적 혁신분석① 탐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