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슈즈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1. TOM’s Shoes
2. 기부과정
3. 시기별 주요활동

Ⅱ. 환경분석
1. CSR
2. 한국기업들의 CSR현황은?
3. Trend of CSR

Ⅲ. TOM’s Shoes의 마케팅
1. Off-line Marketing
2. On-line Marketing
3. SWOT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Ⅳ. 문제점 제기 및 전략제언


본문내용
Ⅱ. 환경분석
CSR이란?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뜻으로, 기업이 경제적 책임이나 법적 책임 외에도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해야 함을 의미
기업 경영방침의 윤리적 문제여부, 제품 생산 과정에서 환경파괴, 인권유린 등과 같은 비윤리적 행위의
여부, 국가와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정도, 제품 결함에 대한 잘못의 인정과 보상 등을 내용하고 있음

*G세대

선행(Good)과 나눔(Generosity)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꿈꾸는
‘착한 소비자’를 뜻함

21세기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이들의 규모는 갈수록 증가

→ 소비자의 80%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CSR)의 제품은 비싸더라도 살 의사가 있다’고 답

참고문헌
탐스슈즈 기빙리포트: http://www.tomsshoes.co.kr/shop/Images/TOMS%20Giveing%20Report.pdf
TOMS Shoes (http://www.tomsshoes.co.kr/)
TOMS Shoes 블로그(KOR) (http://tomsshoes.tistory.com/)
TOMS 공식 블로그 (http://www.tomsshoesblog.co.kr/)
탐스 스토리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지음)
조선 뉴스플러스(CSR): http://newsplu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30/2010093000837.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OMS슈즈 탐스슈즈 마케팅 성공전략분석
  • TOMS슈즈 목 차♣서론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Ⅱ. TOMS 선정동기♣본론Ⅰ. 착한 마케팅이란?1. CSR - 기업의 사회환원 활동2. 최근 소비 트랜드3. 착한 마케팅4. 착한 마케팅의 사례- 성공사례/실패사례Ⅱ. 내일을 위한 신발, TOMS1. TOMS 소개2. TOMS의 미션3. 제품 소개4. 수상경력5. 사업영역6. 사업현황Ⅲ. TOMS의 착한 마케팅 사례 분석1. 기부의 시작 2. 1 for 1 기부공식

  • [마케팅] 탐스슈즈(TOMS Shoes)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한다.컨버스를 신은 스타일리쉬한 스타의 사진과 함께 코디법, 컨버스 룩을 소개하기도 한다.컨버스의 대표 모델인 Chuck Taylor의 대형 모델을 5톤 트럭에 탑재하여 전국을 순회한 자이언트 컨버스 카로 국내에서는 생소한 옥외광고를 선보인다.4-2. competitors Marketing strategyHow do you do전략으로 미국 여러 도시를 투어하며 미국 대학생들에게 자신만의 신발을 디자인하게 한다.일부 수익은 사바나 예술아카데미에 기부한다.③ KEDS : How do you d

  • GUCCI 구찌 브랜드분석과 구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 CONTENTS1. 구찌 기업소개About gucci (개요)Gucci`s history(구찌의 연혁)경영 전략세부 전략성과2. 환경분석1) 시장 분석2) 중국시장 분석3) 경쟁사 분석 (루이뷔통,프라다)3. 구찌 자사분석STP전략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마케팅 4P전략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SWOT분석4. 결론Who is he?hint- 1897년 16살의 사보이 호텔 짐꾼. - 마구(馬具)업자 아버지 밑에서 자란 청년. - 1921년 고향인 피렌체에 자기 이름을 딴 가게를 개시. - 피렌체 토스카나

  • 공익연계마케팅(코즈마케팅)의 사례 ; 공익연계마케팅의 개념과 효과 분석
  • 공익연계마케팅(코즈마케팅)의 사례 ; 공익연계마케팅의 개념과 효과 분석■ 목차1. 공익연계 마케팅이란?2. 공익 연계마케팅의 등장배경3. 공익연계 마케팅의 목적4. 공익연계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5.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6. 공익연계 마케팅의 수단7. 공익연계 마케팅의 사례1) 탐스슈즈(TOMS Shoes)의 사례2) 아멕스(AMEX)사의 사례3) 테스코(Tesco)사의 사례참고자료1공익연계 마케팅이란?공익연계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 CRM)은 오늘날 현대사

  • [마케팅전략]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TOMS SHOES를 중심으로)
  • 전략결론향후 계획제언시사점 및 의의일대일 기부 공식의미있는 소비 (ONE for ONE)고객들의 추천, 입소문으로 나날이 매출 성장 중2009년, TOMS SHOES 매출 55억 원 달성TABLE서론선정동기ABOUT TOMSTOMS 현황본론외부분석내부분석전략적 불확실성마케팅 전략결론향후 계획제언시사점 및 의의1. 외부분석2. 내부분석3. 전략적 불확실성4. 마케팅 전략본론외부분석패션에 민감한 소비자 집단사회적 책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집단TOM’SGENERATI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