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7 / 2020.03.27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2.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샤오미의 마케팅전략

4. 샤오미 향후전략제언
본문내용
샤오미는 2010년 7월 6일 8명의 파트너에 의해 창립된 회사로 올해 창립 10년차인 기업이다. 2010년 8월 16일 자사의 첫 번째 안드로이드 기반 운영체제인 MIUI를 출시하였고 2011년 9월 안드로이드 기반 저가 스마트폰인 샤오미 미원을 출시하면서 언론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샤오미는 스마트폰을 공개한지 3년 만에 중국 내 시장 점유율 5%에서 2014년에는 14%까지 올라가 1년 동안 240%의 성장세를 보여주면서 설립 4년 만에 중국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레노버에 이은 스마트폰 업계의 3대 업체로 떠올랐다.
자산 경량화 전략(Asset-light Strategy)을 채택한 샤오미는 R&D와 설계, AS 등은 직접 책임지지만 생산과 물류배송은 전부 외주를 주고 있다. 샤오미는 외주 방식을 통해 고정비용의 투입과 상각을 줄였고 가장 많은 자금이 집중되는 부분을 털어버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연구(알리바바 기업분석+성공전략+SWOT+STP+경영전략+ 알리바바 향후전망)
  • 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 보고서1. 알리바바 기업소개(1) 알리바바닷컴 기업개요(2) 기업문화2. 알리바바 주요서비스 분석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4. 알리바바의 기업성공요인5.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알리바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tioning7. 알리바바 기업경영전략(1) 서비스전략(2) 다각화전략(3) 혁신전략8. 결론 및 향후전망(1) 중국시장에서의 향후전망(2) 한국시장에서의 향후

  • 글로벌 경영전략 SAMSUNG ELECTRONICS’s Global M
  • 전략(1) 다품종 대량 생산 전략 (2) 복잡한 보급형 라인업 출시 (3) 크로스 디바이스 전략 (4) 네이밍 전략(5) 성 과2. 반도체 시장 진출 전략(1) 나노 핀펫 칩의 생산(2) 퀀텀 점프(Quantum Jump) 전략(3) 성 과04. 글로별 경영 핵심 전략 분석(1) 현지화 전략 (2) SCM(Supply Chain Management)(3) 마케팅 전략05. 결론(1) 글로벌 경영 전략의 좋은점(2) 글로벌 경영 전략의 문제점(3) 향후 전략01. 기업소개SAMSUNG(1) 회사 소개(2) 사업부와 주요제품(3) 연 혁(4) 경영 철

  • 인바디 INBOD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인바디 성공요인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기업소개2. 산업분석(1) 산업특징분석(2) 미래전망3. 인바디 기업 성공요인4. 인바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인바디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인바디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향후전략방향 제시1. INBODY 인바디 기업소개1996년 5월 15일 전자의료기기 및 생

  • 중국 스마트폰 시장 동향 - 삼성 전자의 최근 하락세와 샤오미의 상승세를 바탕으로 _ 1 5C 시장환경분석 2 삼성전자 3 샤오미
  • 중국 스마트폰 시장 동향삼성 전자의 최근 하락세와 샤오미의 상승세를 바탕으로 –목차Ⅰ. 서론Ⅱ. 본론5C : 시장환경분석China market법률 및 법규(Change)Customer, 고객 특성CompetitorCompany삼성전자SWOTSTP5P샤오미STPSWOT5PⅢ. 결론 – 삼성의 대응전략 (SWOT을 중심으로)Ⅳ. 출처 및 참고문헌Ⅰ. 서론중국은 시장이 큰 만큼 어느 기업에게나 매력적이며 중요합니다. 글로벌 기업 삼성 전자에게도 중국은 미주, 유럽만큼이나 중요한 시장입니다. 삼성

  •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기업이 사용자들과 직접적으로 유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 접근하여 앱 다운로드 및 사용에 어려움이 없어야 할 것이다. 또 뿐만 아니라 기업과 사용자의 직접적 유통 관계에서는 즉각적인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접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연관하여 인도네시아인 들의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적인 구비가 필요할 것이다.(4) Promotion(촉진전략)바이러스 마케팅을 사용 하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