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화웨이 기업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화웨이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03 / 2019.04.03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화웨이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화웨이 기업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화웨이의 현재상황과 기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화웨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화웨이 Huawei 기업소개

2. 화웨이 기업현황

3. 화웨이 발전과정
(1) 중국시장내 발전단계
(2) 해외진출초기 단계
(3) 해외시장 점유율확대 단계

4. 화웨이의 제품특성

5. 화웨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화웨이 기업전략
(1) 제품개발전략
(2) 가격전략 (중저가정책)
(3) 차별화전략
(4) 사회공헌활동 (CSR전략)
(5) SNS마케팅 (바이럴전략)

7. 화웨이 스마트폰 한국시장 실패사례 분석

8. 화웨이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5. 화웨이 SWOT분석

(1) Strength

- R&D투자를 통해 얻은 뛰어난 기술력
- 향상된 재정능력
- 높은 가성비 경쟁력
- 질 높은 서비스
- 10년 정도의 장기적인 개발 전략
- 경쟁기업보다 많은 특허기술
- 해외업체와 지속적인 전략적 파트너관계 체결
- 꾸준한 교육, 학습을 통해 숙련된 인력
(2) Weakness

- 매출채권의 증가
- 불투명한 지배구조
- 화웨이를 상징할만한 대표적 스마트폰의 부재
- 부족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3) Opportunity

- 5G 기술 수요가 급증하는 유럽 등 신흥시장의 등장
- 새로운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정부의 지원
- 온라인채널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
- AI 시대의 도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기대보다는 조금 부실한내용. 그리고 요즘에 아직도 한글쓰는 문서는 처음봄;;
  • 54096***
    (2020.03.05 23:56:46)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마케팅] 노키아 기업소개와 swot 분석 7p를 통한 마케팅
  • SWOT 분석(2) BCG 매트릭스2.모토로라 개요2-1.모토로라 연혁2-2.모토로라 소개3.노키아 서비스마케팅 관리믹스 (7p)4.motorola 핸드폰 사업 실패 원인4-1.모토로라 부진원인4-2.모토로라 부진에 대한 시사점5.노키아의 성공5-1.노키아의 성공 요인5-2.시장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사례6-3.실패요인 분석6-4.향후 전략 제안제 3장 결론노키아의 시사점참고문헌.제 1장 서론 북유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2부 통합-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 [국제경영] 삼성전자 `애니콜`과 노키아의 중국 진출 사례 연구
  • 기업인) 세계 1위의 노키아와 국내 1위(세계 3위)의 삼성전자를 알아보고 국제 경영 사례를 분석, 조사하려고 한다. 특히 최근 이동통신 가입자 수가 증가 하고 있으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커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을 배경으로 노키아와 삼성 애니콜의 국제경영전략을 알아보고자 한다. 이로 말미암아 우리나라의 중국진출 기업들이 어떻게 시장을 공략해야 하는 지 알아보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조사 목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2. 삼성 애니콜과 노

  • [마케팅] 애니콜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목 차1. Introduction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전략7. 성공요인분석8. 결론 및 시사점1. Introduction(1) 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는 고객과 주주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펼쳐나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모든 임직원들은 기업의 생존과 성장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알고 고객 만족을 모든 업무의 판단기준으로 삼고 있다. 고객이 원하시는 제품을,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여, 앞선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 포스트 코로나시대 IT산업의 전망 및 정책방향
  • 화웨이 제재 등 미중 분쟁이 장기화되면서 글로벌 분업체계와 경쟁구조 재편 가능성이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대내외 불확실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이에 따라 본 보고서에서는 코로나19의 등장과 포스트 코로나(post corona), 위드 코로나(withcorona)의 개념에 대해 살펴보고, 코로나19 이전과 이후의 국내외 기업 IT 투자 현황 및 전망을 알아본다. 아울러 우리나라 IT산업의 현안 진단 및 SWOT분석을 함으로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