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핵심역량과 경영전략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7 / 2020.04.0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샤오미 기업핵심역량과 경영전략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샤오미 기업핵심역량

2. 샤오미 기업전략
(1) 경영혁신전략
(2) 기술전략
(3) 서비스전략
(4) 물류전략
(5) 인적자원관리전략

3.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샤오미는 혁신적인 측면에서도 꽤 유명한 편인데, 그 중에서 ‘파괴적 혁신’으로 유명하다. 파괴적 혁신이 성공할 수 있는 바탕은 바로 기업들의 존속적 혁신의 결과이다. 즉, 기업들의 치열한 혁신의 결과로 이미 대다수의 제품 수준이 고객들의 기대 이상을 넘고 있다는 점이다. 앞서 설명했듯이 샤오미는 스마트폰을 제조원가 수준의 가격에 판매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공지능(AI)의 장단점, 사례 및 발전방안
  • 및 기존 PC기반 이용자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AI 기술 분야의 최강자로 꼽히는 구글은 검색엔진을 기반으로 한 Google Assistent 출시했다. AI업계 후발주자인 LG는 CLOI라는 자체 플랫폼을 제작하여 이를 CLOI홈 및 가전에 확대 적용했다. 국내 업체의 전략으로 자체OS 및 핵심 AI 기술의 부재가 약점으로 꼽히고 있으나 기존 TV, 청소기 및 냉장고와 같은 생활필수품이 IOT 및 인공지능 기술 적용될 수 있는 Edge 단말기로 부각되고 있다.2) 국내 중소기업의 활용 사

  • 4차 산업혁명 해외 사례분석 및 정책적 시사점
  • 기업가들에 의해 중요하고 의미있는 발전이 이루어졌다. 4차 산업혁명 분야라 해서 크게 다르지는 않다. 전술한 바와 같이 미국에서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용어는 매우 낯설며, 대신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국가경쟁력 차원에서 기초연구 등 연구개발이나 핵심 인프라 부문에 있어서는 이례적으로 국가 차원의 정책이 제시된 바 있다.1) AI 미래를 위한 준비 보고서(2016년 10월) 및 국가 AI R&D 전략 발표(2016.10월) 백악관 산

  • 중국의 의류 산업 중국 소비와 시장의 특징을 중심으로
  • 기업, 아동복시장 진출 활발」3) 아동복2. 중국 의류 소비의 특징열1온라인 및 기타 347백화점 매장 5963전문매장 1987경제발전과 생활수준의 증가로 지속적 성장자료원: 중화(中华) 아웃도어 홈페이지오프라인 매장을 선호: 온라인 및 기타 유통경로 점유율, 4.2%: 제품에 대한 신뢰 중요자료원: Globalwindow, KOTRA자국 브랜드의 성장외국 브랜드는 고가, 자국 브랜드는 중저가 전략2. 중국 의류 소비의 특징4) 아웃

  • (방통대 무역 국제경영의이해1공통) 애덤 스미스가 국부론에서 제시한 분업과 사회의 번영의 의미를 밝히고, 분업과 사회 번영 간의 관계에 대해 설명하시오 세계의 특정 국가를 선택하여 한국과의 무역 수지 변화를 조사하시오. 그런 다음 한국과 해당 국가와의 경쟁력에 대해 자유롭게 설명하시오!!!!!
  • 무역국가인 우리나라 또한 국제무역이라는 분업을 통해 비교적 단기간에 눈부신 성장을 했다고 볼 수 있다. ♣ 참고자료 한국의 대중국 무역수지 변화와 시사점, 양평섭, 박민숙, 대외경제정책연구원, 2017.8국제무역론 3판, Robert C. Feensta , Alan M. Taylor, 교보문고, 2016경제학원론 5판, 이준구 , 이창용, 문우사, 2015지금 애덤 스미스를 다시 읽는다, 도메 다쿠오 지음, 우경봉 옮김, 도서출판 동아시아, 2010 국부론, 애덤 스미스, 동서문화사, 2008

  • [경영전략] 중공업기업분석 -조선업 중심으로
  • 중공업기업분석-조선업 중심으로-- 목 차 -Ⅰ. 서론1. 기업선정 배경2. 사례연구를 위한 주요 분석내용및 연구방안3. 연구의 기대되는 결과 및 시사점Ⅱ. 본론1. 조선산업의 특성 및 중요성2. 조선산업 구조분석3. 경쟁자 분석4. 국내조선업의 역사와 특징(1) 빅 3의 역사와 현재(2) 빅 3의 핵심역량과 핵심보유기술5. 빅3의 경영전략6. 세계조선업의 경향 및 추세Ⅲ. 결론 및 시사점1. 향후 발전방향2. 한국 조선업계의 대응방안Ⅳ. 참고문헌Ⅰ.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