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2 / 2016.03.22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카카오톡 기업소개
(1) 카카오톡 기업개요
(2) 카카오톡의 성장과정

2. 기업환경분석

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분석

4. 카카오톡 SWOT분석

5. 카카오톡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촉진전략)

7.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또한 카카오톡은 노란 바탕에 검은색의 글자를 쓰면서 눈에 확 띄는 메인 화면을 사용한다. 어떻게 보면 그저 심플하다고 생각 할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사람들에게 카카오톡이라는 것을 각인시키기에는 매우 좋은 디자인이다. 요즘은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기능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카카오톡은 남성과 여성에게 모두 다가갈 수 있는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인터유저페이스를 사용하여, 그 존재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