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연구(알리바바 기업분석+성공전략+SWOT+STP+경영전략+ 알리바바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09 / 2017.01.09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연구 (알리바바 기업분석+성공전략+SWOT+STP+경영전략+ 알리바바 향후전망) 레포트입니다.

알리바바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알리바바 기업소개
(1) 알리바바닷컴 기업개요
(2) 기업문화

2. 알리바바 주요서비스 분석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4. 알리바바의 기업성공요인

5. 알리바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알리바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tioning

7. 알리바바 기업경영전략
(1) 서비스전략
(2) 다각화전략
(3) 혁신전략

8. 결론 및 향후전망
(1) 중국시장에서의 향후전망
(2) 한국시장에서의 향후전망
본문내용
해외 무역장벽을 넘어도 시장 창출은 새로운 어려움으로 다가올 수 있다. 알리바바는 고객의 이런 어려움을 예측하고 남다른 마케팅을 펼쳤다. 인터넷시장에서 셀러를 많이 모으면 연회비가 많아져 수익은 올라간다. 그러나 알리바바의 모든 마케팅 영업활동은 셀러가 대상이 아닌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다. 즉 고객인 셀러들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바이어를 끌어들여 해외에서 쉽게 시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08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알리바바는 3000만 달러를 투자해 바이어 타게팅 광고를 한다. 중소기업 셀러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바이어들을 모집하기 위해서다. 알리바바의 이런 노력으로 회원의 90%를 바이어로 채울 수 있었다. 바이어가 많으니 더욱 많은 셀러들도 알리바바로 모여들었다.

마지막은 자금 문제이다. 그나마 대기업은 신용이 좋아 자금조달이 쉽지만 중견기업이나 소규모 기업에게는 이는 매우 어려운 문제다. 알리바바는 어떻게 자금부족의 어려움을 도왔을까? 알리바바는 마이크로 크레딧 기관인 그라민 은행의 창시자인 무하마드 유누스와 손잡고 중국판 그라민 은행을 만들어 서민을 위한 소액대출서비스를 기획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
  • 11번가 vs 알리바바성공요인과 경영전략INDEX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3. 알리바바 VS 11번가전략 비교분석 (1) 11번가와 알리바바의 시작- 11번가- 알리바바(2) 해외진출전략 - 11번가- 알리바바(3) SWOT 비교분석- 11번가- 알리바바4. 두기업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1) 알리바바-성공요인-경영전략(2) 11번가-경영전략과 성공요인5. 결론 및 나의의견1. 기업선정배경11번가를 선정한 이유는 SK플래닛이 대중소기업협

  •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
  • 로레알중국진출 성공사례 연구< 목차 >1. 로레알 기업소개(1) 로레알 브랜드소개 (2) 로레알의 현재상황2. 중국 화장품 시장분석3. 로레알 중국시장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로레알 중국진출 경영전략5.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로레알 중국시장 향후시사점1. 로레알 기업소개(1) 로레알 브랜드소개 190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AMAZON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소개2.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위협)3.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4. 아마존의 경영전략(1) 아웃소싱전략(2) 하이브리드 전략(3) 레버리지 전략(4) 다각화 전략 5. 아마존 일본진출 성공사례(1) 아마존 일본진출배경 (2) 일본 진출과정 및 결과(3) 일본진출 성공요인(4)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6. 아마존 중국진출 사례연구7. 결론 및 향후시사점1. A

  • 알리바바 Alibaba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및 알리바바 기업전략분석과 미래방향제시
  • 알리바바서비스분석과 전략연구-목차-1. 알리바바 기업선정배경2. CEO 마윈회장 소개3. 알리바바 성공요인4.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알리바바 주요 서비스소개(1) 유통과 쇼핑 서비스 (알리바바닷컴,알리익스프레스)(2) 금융서비스 (알리페이, 위어바오)(3) 검색,메신저 서비스 (알리왕왕, 이타오)6. 알리바바 기업전략(1) 경영혁신전략(2) 인수합병 (M&A)전략(3) 물류전략(4) 사업다각화전략(5) 스포츠마케팅7.

  • [A+레포트]B2B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성공사례 연구
  • 연구배경 하에 본 연구에서는 연구보고서, 석박사학위논문, 학술지, 세미나 발표자료 등을 참고하여 B2B e-마켓플레이스에 관련된 이론적인 내용을 검토하고, 우리나라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B2B 전자상거래의 규모와 형태를 알아보고, 외국의 B2B e-마켓플레이스 성공사례를 분석하여 우리나라에게 주는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한다.Ⅱ. 이론적 검토1. B2B e-마켓플레이스의 이해B2B(Business to Business) e-마켓플레이스는 기업 간의 전자상거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