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전략 사례연구(샤오미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성공전략+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05 / 2017.01.05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샤오미 기업전략 사례연구 (샤오미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성공전략+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샤오미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샤오미 기업소개
2. 샤오미 기업역사와 성장과정
3. 샤오미 핵심역량
4. 샤오미의 사업분야
5. 샤오미의 성공전략
6.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샤오미의 마케팅전략
8.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 본문내용
-
샤오미는 킹 소프트(kingsoft)의 회장이자 CEO 였던 레이쥔이그 외 동업자 7명과 함께 2010년 창업하였다. 사명은 샤오미는 중국어로 좁쌀이라는 뜻이며작은 쌀 한 톨이 큰 산과 같다는 불교의 개념과 연관되어 있으며, 미(MI)가 모바일 인터넷(Mobile Internet)의 약자이다.
샤오미의 창립자인 레이쥔이 SNS(웨이보)에 남긴 말이다. 레이쥔은무어법칙(마이크로칩의 기술 발전 속도와 관련된 법칙으로 마이크로칩에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이 18개월마다 2배씩 증가한다는 내용이다.)이 모바일 발전에도 그대로 적용될 것으로 확신했다.나아가 하드웨어, 인풋-아웃풋- 배터리와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면 모바일 시장이 컴퓨터 시장을 앞지르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생각했다. 2010년 중국 스마트폰 시장은 겨우 첫발을 내딛은 상태였다. 당시 중국 모바일 시장은 3G가 대세였지만, 이미 흐름의 변화가 예견되었다. 이러한 업계 흐름을 정확히 파악한 덕분에 샤오미는 시대의 흐름을 타고 순조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온라인마케팅] 현대몰 OnLine Market 성공사례 분석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패션마케팅][의류브랜드 성공사례] 아웃도어, 아이더 EIDER, 스포츠의류 스포츠브랜드, 의류 마케팅, 스타마케팅, 브랜드 전략, 브랜드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