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전략 사례연구(샤오미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성공전략+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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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샤오미 기업전략 사례연구 (샤오미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성공전략+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샤오미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2. 샤오미 기업역사와 성장과정

3. 샤오미 핵심역량

4. 샤오미의 사업분야

5. 샤오미의 성공전략

6.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샤오미의 마케팅전략

8.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본문내용
샤오미는 킹 소프트(kingsoft)의 회장이자 CEO 였던 레이쥔이그 외 동업자 7명과 함께 2010년 창업하였다. 사명은 샤오미는 중국어로 좁쌀이라는 뜻이며작은 쌀 한 톨이 큰 산과 같다는 불교의 개념과 연관되어 있으며, 미(MI)가 모바일 인터넷(Mobile Internet)의 약자이다.
샤오미의 창립자인 레이쥔이 SNS(웨이보)에 남긴 말이다. 레이쥔은무어법칙(마이크로칩의 기술 발전 속도와 관련된 법칙으로 마이크로칩에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이 18개월마다 2배씩 증가한다는 내용이다.)이 모바일 발전에도 그대로 적용될 것으로 확신했다.나아가 하드웨어, 인풋-아웃풋- 배터리와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면 모바일 시장이 컴퓨터 시장을 앞지르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생각했다. 2010년 중국 스마트폰 시장은 겨우 첫발을 내딛은 상태였다. 당시 중국 모바일 시장은 3G가 대세였지만, 이미 흐름의 변화가 예견되었다. 이러한 업계 흐름을 정확히 파악한 덕분에 샤오미는 시대의 흐름을 타고 순조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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