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INBOD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인바디 성공요인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30 / 2022.03.30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바디 INBOD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인바디 성공요인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INBODY 인바디 기업소개

2. 산업분석
(1) 산업특징분석
(2) 미래전망

3. 인바디 기업 성공요인

4. 인바디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인바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인바디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1996년 5월 15일 전자의료기기 및 생체신호 측정장치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인바디는 인체에 무해한 미세 교류전류를 체내에 통과시켜 얻은 저항값을 측정하여 신체의 구성 성분을 분석하는 체성분분석기 생산 전문기업이다.
이러한 인바디의 제품은 헬스장, 병원 등의 전문적인 체성분 측정이 필요한 곳과 일반 가정에도 판매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APPLE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애플 성공요인과 기업분석과 애플 향후전략방향 제시
  • 전략적인 사항은 iOS 및 Mac OS의 개방이다. 애플이 폐쇄적인 OS전략은 현재까지는 아주 효과적으로 작동했다. 이를 기반으로 하이엔드 시장을 공략해 왔고 이러한 폐쇄전략의 중심에는 스티브 잡스의 강력한 드라이브가 폐쇄정책을 유지하는 바탕이었다. 스티브 잡스는 하이엔드-마이너리티 시장에서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서 폐쇄정책을 사용했지만, 스티브 잡스 사후 시장 환경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였고 이미 메이저로서의 애플은 더 이상 폐쇄 정

  • 애플 APPLE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및 애플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방향제시 PPT
  • 전략글로벌 시장에 스마트폰시장 중에 아이폰이 가장 높은 가격(3) Place자사매장 , 자사의 웹사이트매장 , 스토어매장 통신사 통해 판매, 브랜드 전자제품 매장 (4) Promotion제품출시에 맞추어 애플스토어를 다양한 체험존을 개방아혀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애플제품의 성능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경험적 브랜드 자산을 구축.- TV광고 제품정보는 간단한 용어로 고객에게 쉽게 이해, 쉽게 기억, 쉽게 나눌 수 있게 메시지 전달8. 애플 향후방향제시폐쇄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ppt
  • 전략, 진출현황2) 중국 시장의 해외 진출 - 중국 시장 특성- 중국 시장 환경 분석 / 소비자들의 성향 / 경쟁기업 분석- 진출 성과 / 진출 전략 (마케팅 전략, 현지화 전략, SWOT, 4P 분석 )3) 미국, 일본, 프랑스 : 진출전략 , 진출성과 분석본론 3 - NC소프트 성공요인 및 핵심역량 분석1) 온라인 게임 산업구조 분석 2) NCSOFT 의 핵심 Resources & Capabilities (R&Cs) 3) 해외 시장 현지화 전략 - STP전략, 4P전략, SWOT 전략결론 - NC소프트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CONT

  • 구글 Google 성공요인과 구글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 성공요인4. 구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구글 SWOT전략 제언(1) SO전략 제언(2) WO전략 제언(3) ST전략 제언(4) WT전략 제언6. 구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구글 마케팅과 경영전략(1) 브랜드 확장전략- 구글맵- 유투브- 안드로이드(2) 광고 및 홍보전략- 알파고 VS 이세돌- 간접광고전략(3) 내부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8. 구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구글 Google 기업소개

  • [브랜드마케팅](주)하나코비 LOCKNLOCK(락앤락) 브랜드관리
  • 성공하였다.국외의 경우는 오랜 기간동안의 영업을 바탕으로 한 세계적 기업들에 비해 낮은 인지도를 보이지만 공격적인 마케팅과 촉진활동으로 꾸준한 점유율 및 인지도 상승을 이끌고 있다. ① 인지도에 의한 제품 포지셔닝고가격 저품질 고품질 저가격② 두 번 잠근다 : 강한 밀폐력 Save it Alive : 신선도 유지또한 공간 절약성과 세계적인 제품임을 강조2) 4P분석4P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에게 락앤락의 신뢰성을 잃지 않는것이라 생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