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가. 선 정 동 기
나. 회 사 소 개
2. 거시환경
가. 시 장 분 석
나. 경 쟁 사 분 석
3. 미시환경
S W O T 분 석
4. 4 P
5. 5 FORCE
핵심전략 과 나아갈 길
향 후 전 략
- 본문내용
-
회 사 소 개
- 회사 이름 레인(reign)은 지배한다는 뜻
- 아이리버는 레인콤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 현재 세계 1위, 미국 시장 1위의 MP3
PLAYER 제조 업체
- 미국 중국 일본 유럽등 약 15개국가에 진출
.
.
시 장 분 석
시장현황
멀티미디어 시대 도래로 디지털 사업부문의 확대(동영상 및 음향의 디지털화)
인터넷 및 PC보급 증가에 비례한 멀티미디어 제품 공급확대
MP3 PLAYER 기술 종주국이자, 각종 서치엔진의 키워드 검색 1, 2위 기록
시장전망
독일 필립스 ’98년 연구보고서(2008년내 CD, MD를 MP3가 대체)
인터네셔널 마케팅 조사 보고서(2004년내 인터넷 음악시장 규모는 40억달러)
MP3 플레이어 국내 매출액현황(2002년 7천만달러, 2003년 8천만달러)
- 참고문헌
-
◈ 경영혁신과 조직개발 ,이학종, 범문사
◈ 경영학원론 , 이만우,이필상,정순진, 범문사
◉ Reference sites
◈ 레인콤 홈페이지 (http://www.iriver.co.kr)
◈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 매경이코노미 (http://www.mk-economy.com)
◈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 헤럴드 경제 (http://www.heraldbiz.com)
◈ 전자신문 (http://www.etimesi.com)
◈ 데이터뉴스 (http://www.data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