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인콤의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I RIVER)
HISTORY OF I RIVER
MARKETING MIX (PRODUCT)
MARKETNG MIX (PROMOTION)
MARKETNG MIX (PLACE)
MARKETNG MIX (PRICE)
MP3 PLAYER 시장 환경분석
SWOT SWOT(STRENGTH)
SWOT(WEAKNESS)
SWOT(OPPORTUNITY)
SWOT(THREAT)
NEW PRODUCT
STRATEAGY
MP3 PLAYER STRATEGY
SUMMARY
- 본문내용
-
INTRODUCTION (I RIVER)
-(주)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젼스의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주)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이다.
1. 회사명 : 레인콤 주식회사
2. 대표이사 : 양 덕 준(Yang Deok Joon)
3. 설립일 : 1999. 1. 20
4. 자본금 : 3,250,000,000원
5. 업종 : 전자부품, 영상, 음향 및 통신장비 제조업
6. 주요제품(사업) : 휴대용 MP3 Player
7. 소속부 : 벤처, 중소기업
MULTI-CODEC CD PLAYER
흔히 MP3 CD Player라 부르며 일반적인 오디오 CD
뿐만 아니라 MP3, WMA, ASF 등 다수의 Digital Audio
Format도 지원하는 CD Player이며 Multi-Session,
Mixed Disc, Packet Writer 등 탁월한 디스크 인식
능력을 지녔음
㈜ Reigncom이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하였음
MARKETNG MIX (PROMOTION)
★ 국내 시장에서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 현재 국내시장 52%점유, 삼성이 2위로 20%
PPL, 잡지, 이벤트, 신문 을 통한 광고
레인콤 MTV 공동 해외 브랜드마케팅
디지털 음악사업을 본격화 펀케익닷컴(www.funcake.com)
코크플레이(www.cokeplay.com) 프로모션 한국소재 기업의 마케팅
기법이 해외로 수출되는 보기 드문 사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