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ktf 쇼 show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의 정의 및 소개
2. 경쟁사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광고 전략
(1) 광고목표
광고 목표
광고 선정 이유 : 현재 광고 비판
(2) 광고내용
컨셉
슬로건
광고 분석
(3) 매체전략
타겟층 분석
선정 매체
매체 전략
매체 전략 목표
(4) 광고 Creative 전략
6.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1. 시장의 정의 및 소개
- 우리나라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기업중 하나
- 1997년 10월 서비스를 개시
- 최단기간 최다 무선통신가입자 확보로 기네스북에 등재
- 경영환경의 변화와 시장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
후발사업자라는 한계불구하고 1,000만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
- 서비스 개시 불과 4년만이 지난 2001년에 누적이익 달성
- 2002년에는 비즈니스 위크지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 기업 중 이동통신부문 . 1위, 전 체 4위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초 우량 기업으로 인정받음
Show의 브랜드 철학
WCDMA 기술과 혁신적인 브랜드정신을 바탕
2. 경쟁사 분석
< HSDPA 시장에서 각 이동통신사별 판매 현황>
⊙ SKT
한국이동통신의 선두주자
휴대폰업계 항상 1위
- 단말기, 웹에서 상대를 보며 통화하는 VU서비스
- PC와 똑같이이용가능한 모바일 웹
- 46개 국가에서 사용가능한 WCDMA 자동로밍
- QVGA사이즈의 고품질 VOD서비스 제공
- 우수한 품질의 영상통화 및 빠른데이터 전송 가능
- 통화하며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멀티 태스킹
- CDMA보다 뛰어난 CD수준의 음성품질 제공
- 보안성, 편리성, 기능이 다양화된 USIM 적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