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KTF SHOW 광고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사분석
Target 설정
Life style 분석
컨셉도출

본문내용
이동통신 시장에서
3G의 점유율


2G에서 2위였던 KTF
3G에서 SHOW를 통해
1위로 오름.


SHOW가 어떻게
3G 시장을 선점했을까?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롭고 즐거운
커뮤니케이션



KTF의 자사 분석 결과


3G 시장에서 SHOW의 런칭으로 2위 이미지를 탈피


FUN한 소재의 광고로 많은 이슈메이킹을 하며 긍정적 이미지를 쌓음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위하여
‘혁명’ 캠페인 진행중

혁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전략으로 런칭광고에 많이 나타나는 티저(teaser) 형식의 헤드라인도 여기에 속한다. 매직엔 광고-TV님 죄송합니다 (KTF 매직앤)-처음 뵙겠습니다 ;이건‘ 나비입니다 (이건창호)-하루 세 번, 예뻐지는 습관 (태평양 새록티)③뉴스성 헤드라인헤드라인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소비자에게 뉴스를 전달하는 고지형식. 신제품 탄생이나 제품의 성능향상, 가격의 변동 등을 알리는 내용으로 뉴스나 정보를 알려준다. 액티언 탄생 광고-H

  • [홍보학] HOLLYS COFFEE(할리스 커피) 홍보기획서
  • KTF(SHOW)와 연계, 무료쿠폰 제공-특정기업과 연계, 상품권 추첨(특정음료 구매 고객에 한해) -특정 음료 구입 시 뷰티살롱 무료 헤어변신/할인권 제공-특정 상품 제공 (응모의 종류는 매우 다양 : 할리스를 찾는 이유 설문조사, 커피 볶은 날 짜 적어내기, 카툰 채우기,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특별한 사연 응모 등)-후지 제록스와 연계, 무료 컬러 프린트 서비스 제공&경품추첨-10월31일(에이스데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에이스(과자)제공(2) 할리스 퍼블리시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전략은 영화의 흥행가능성을 배가시킨다. 작품의 질에 의해 흥행이 좌우되던 시대에서 마케팅 차별화를 통해 작품을 포장하고 홍보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로 전환하였다. 이는 한국영하의 전체 제작비에서 마케팅비용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증가하는 것에서도 알 수 있다. 90년대 이전에는 영화산업에서 마케팅이란 신문광고나 극장전면의 대형 광고판이 전부였으나, 90년대 후반이후 다양한 마케팅기법들이 도입되었다. 매스컴에의 노출이 더욱 확대

  • 게임산업과 엔터테인먼트산업
  • KTF등 이통사에 서비스 5 9 5 6 3 4 1 5 6컴투스 5 1 2 4 6 4~5 100 6 15 15 15 1 4 9 4 10 8 9 1 1 게임개발기간네오넷 5 1 4 10 5 3 40 5 4 2 2 4 5 이동사 skt,kft,lgt 을 이용한 판매 5 12 5 12 5 12 3 3 1 8 9엔플레이 5 2 4 7 3 4 7 6 8 8 8 5 4 9 4 9 6 3 2 11 9모바일매니아 5 5 6 7 4 3 12 4 4 4 2 3 6 4 9 2 4 4 7 8 2블루인터렉티브 5 3 4 6 3 3 10 2 2 2 5 통신사를 통한 다운로드 서비스 4 6 4 7 7 12 1 3 3 2 9 11넥스링크 5 5 1 4 7 3 4 9 9 9 5 이동통신사 서비스 3 1 7 1 9소프트엔터 5 1 2 7 5 6 8 4 4 2 2 2 5 1 7 7 12 4 1 7 9 2펀

  • 한국 게임 산업의 문제점과 발전전략
  • KTF등 이통사에 서비스 5 9 5 6 3 4 1 5 6컴투스 5 1 2 4 6 4~5 100 6 15 15 15 1 4 9 4 10 8 9 1 1 게임개발기간네오넷 5 1 4 10 5 3 40 5 4 2 2 4 5 이동사 skt,kft,lgt 을 이용한 판매 5 12 5 12 5 12 3 3 1 8 9엔플레이 5 2 4 7 3 4 7 6 8 8 8 5 4 9 4 9 6 3 2 11 9모바일매니아 5 5 6 7 4 3 12 4 4 4 2 3 6 4 9 2 4 4 7 8 2블루인터렉티브 5 3 4 6 3 3 10 2 2 2 5 통신사를 통한 다운로드 서비스 4 6 4 7 7 12 1 3 3 2 9 11넥스링크 5 5 1 4 7 3 4 9 9 9 5 이동통신사 서비스 3 1 7 1 9소프트엔터 5 1 2 7 5 6 8 4 4 2 2 2 5 1 7 7 12 4 1 7 9 2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