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ktf 쇼 SHOW 광고기획서133111111111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현황분석
-제품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과거광고분석
광고목표설정
-마케팅목표
-광고목표
광고타겟설정
-Core Target
-Sub Target
광고기획
-커뮤니케이션전략
-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시안
- 본문내용
-
시장환경분석
가입자 수 : 4월 468만8천905명
2G포함 누적가입자 수 :
2천 247만3천725명
차별화 Point :
가입자간 상품을 통한 가입자 지키기
5월 26일 : 17만 1천여명
2G포함 누적가입자 수 : 800만6천775명
20대 39%, 30대 28% ,40대 15%,
50대 7%, 10대 6%, 60대 이상 5%
성별 비율 : 남성 55%, 여성 45%
차별화 Point : 저렴한 무선인터넷 제공
과거광고분석
SHOW의 첫광고
티저광고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호기심 증폭시킴.
SHOW에 대한 구체적 정보
전혀 드러내지 않음.
제휴광고
제휴광고 역시
적절한 유머소구를 이용하여
재미있게 풀어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