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산소 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요약문 (3-5)

II. 회사 소개 (6-10)

III. 사업소개 (11-14)

IV. 시장현황 및 경쟁사 분석 (15-26)

V.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27-29)

VI. 사업추진전략 (30-36)

VII. 투자제안 (37-40)

VIII. 추정손익계산서 (41-44)
본문내용
4. 본 사업의 성공 요소
A. 세계적 추세로 보아 청정산소 분야의 잠재 시장 규모가 매우 큼.
B. 국내에서는 청정산소 개발이 매우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나 아직 청정산소를 응용한 사업분야가 아직 미흡하여 경쟁 대상이 거의 없다시피 함.
C. ‘청정산소’ 자체는 아직 생소한 아이템이지만 커피숍 분야는 매우 친숙한 아이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대형커피숍이 ‘민들레 영토’ 하나 정도 밖에 없으며, 현재 ‘민들레 영토’는 급성장을 하고 있다.
D. ‘청정산소’, ‘대형커피숍’ 두 분야 모두 미개척분야이지만, 세계적인 추세와 국내의 현 동태를 분석해보면 잠재시장의 규모가 매우 크고 기존 경쟁업체가 전무하다시피하다. 그러므로 일단 창업을 하면 선두주자로써의 입지를 굳힐 수가 있게 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_-..
  • hs***
    (2005.11.18 17:38:03)
회원 추천자료
  • [벤처창업론]아기동반 외출의 도우미 아기카페 사업계획서(A+리포트)
  • 사업아이템카페+탁아서비스아기에게 맞는 환경 ☞ 본 카페는 절대 금연 구역임!!☞ 아기들의 정서에 맞는 인테리어 ☞ 공기청정기, 산소발생기, 가습기, 습도조절기사업아이템NO SMOKING !!!안락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외부적 요건기술개발 진척도유아교육 프로그램 개발유아식 메뉴의 다양화사업아이템놀이기구시청각자료다양한프로그램기존의유아식업체자체적유아식개발경쟁 업체 분석사업아이템이벤트 (예) 생일, 모임실내

  • [사업계획서] 영어 카페
  • 사업이 갖는 의미 자체가 곧 문화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즉 카페 공간 내에서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한다. 기존 카페에서는 향유할 수 없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창조한다.4 .POSITION1) 접근 용이성과 이용 후 피로, 스트레스 해소 정도O.B.F +팀 마켓고 (이용 후 피로, 스트레스 해소 정도) O.B.F 만 운용로즈마리마운틴저 고 (접근 용이성)저#포지션 이해 : ①접근 용이성은 유동 인구가 많은 니콜스관 4층과 한걸음 봉사실을 기준-따라서 도서관 지하

  • [벤처창업론] [벤처창업론]아기동반 외출의 도우미 아기카페 사업계획서(A+리포트)
  • 사업아이템카페+탁아서비스아기에게 맞는 환경 ☞ 본 카페는 절대 금연 구역임!!☞ 아기들의 정서에 맞는 인테리어 ☞ 공기청정기, 산소발생기, 가습기, 습도조절기사업아이템NO SMOKING !!!안락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외부적 요건기술개발 진척도유아교육 프로그램 개발유아식 메뉴의 다양화사업아이템놀이기구시청각자료다양한프로그램기존의유아식업체자체적유아식개발경쟁 업체 분석사업아이템이벤트 (예) 생일, 모임실내

  • 카페 사업계획서
  • 사 업 계 획 서산소카페 - 애솔나무Ⅰ. 사업의 개요Ⅱ. 시장분석Ⅲ. 마케팅전략(4p)Ⅳ. 소요자금 및 자본조달목 차Ⅴ. 손익분기점 분석Ⅰ. 사업의 개요1. 사업의 배경1) 왜 산소인가?삶의 질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생활하는 공간과공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2) 산소의 효과집중력향상기억력향상피부미용진드기억제숙취해소면역체계강화카페 명 : 애솔나무목표 : “고객에게 맑은 미소, 맑은 공기를”사업의 특징 산

  • [사업계획서]맞춤 헬스 사업계획서
  • 코리아 국가대표를 광고모델로 선정하여 기업홍보모델로 계약을 체결하고 몸매가 좋고 섹시한 이미지를 가진 남,여배우를 기용하여 헬스관리의 문화를 창출한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헬스장 점주가 많이 구독하는 M&F 잡지에 광고를 실시하고 , 정보의 제공이 원활하고 용이한 주요 포털 웹사이트에 배너광고 형식으로 홍보를 실시하며 마지막으로 전국 헬스장에 포스터 및 PR광고를 부착하여 기존 고객의 진입을 유도한다.H - B I Z【 사업 계획서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