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교보문고와 예스24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도서판매업계의 시장 및 경쟁환경 분석
2.사례기업 비교분석
1)교보문고
2)YES24
3.결론- 두 기업의 강,약점 분석
- 본문내용
-
오프라인 서적시장
중요한 경쟁요소 : 입지, 쉽게 찾을 수 있는 서적 배열, 친절한 안내서비스, 편리한 휴식공간 및 부대시설
추가적 비용 : 입점 비용, 인건비, 유통비용
온라인 서적시장
중요한 경쟁요소
- 양질의 컨텐츠, 풍부한DB : 고객의 접근성을 높임. 그러나 실질적 구매는 경쟁사와의 비교 후 최저가 선택
- 할인 및 이와 유사한 혜택 : 매출에 실질적 영향
신속한 배송시스템 : 고객 충성도와 밀접
추가적 비용 : 배송비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