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LG트롬세탁기의 마케팅분석과 소비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드럼 세탁기란 무엇인가?

2. LG 트롬 세탁기의 개발 배경

3. 환경분석

4. 제품분석 및 마케팅 분석

5. 4P 분석

6. 소비자 정보 과정 분석

7. 경쟁사 분석

8. 결론
본문내용
드럼 세탁기는 동양권에 비해 센물이 많은 유럽권에서 주로 이용하였다.
드럼 세탁기는 세탁물의 낙찰, 즉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 충격으로 세탁을 하는 방식이다.
소량의 물을 이용,세탁물을 두들기듯 효과를 일으키는 형태로 세탁조가 360도 회전한다.
세탁기 내부에 가열장치가 있어 살균효과를 가진다.
일반 세탁기와 달리 세탁과정을 눈으로 확인할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전의 영향 구정커뮤니케이션 정의 구전 동기 구전 중요성 구전커뮤니케이션 내용과 대상
  • LG전자 트롬세탁기 마케팅 사례․타겟 마케팅 : 트롬 세탁기 출시 전 설문조사(일반인 대상 인터넷 설문조사, LG전자 고객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드럼 세탁기’에 대한 인지도 및 소비자 요구를 분석하였고, 그 결과 20~30대 신세대 여성주부를 타겟고객으로 선정하였다. 40대 이상 주부가 아닌 신세대 주부들의 특성은 인터넷에 능하고,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며, 서구문화에 개방적이고, 합리적 소비, 질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것이었다.

  • [소비자행동론] 화장품 구매결정에 있어 구전마케팅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LG전자 트롬세탁기 마케팅 사례타겟 마케팅 : 트롬 세탁기 출시 전 설문조사(일반인 대상 인터넷 설문조사, LG전자 고객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드럼 세탁기에 대한 인지도 및 소비자 요구를 분석하였고, 그 결과 20~30대 신세대 여성주부를 타겟고객으로 선정하였다. 40대 이상 주부가 아닌 신세대 주부들의 특성은 인터넷에 능하고,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며, 서구문화에 개방적이고, 합리적 소비, 질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것이었다.

  • [조직행동] 은나노세제세탁기 마케팅전략
  • LG전자의 트롬세탁기, X-캔버스, 휘센 등 주방가전시장에서 웰빙 가전은 기술력은 기본이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불황을 물리치고 업계의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웰빙 바람을 타고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강화됨에 따라 가전제품에 은의 살균과 항균 효과를 적용한 은나노 기술이 속속들이 채택되고 있다. 작년 초부터 국내 가전사들이 각 제품에 앞 다투어 채택하기 시작했고 이제는 기술과 신

  • [소비자행동론] 20대 여대생 대상으로 화장품구매에 미치는 구전의 영향
  • LG전자 트롬세탁기 마케팅 사례타겟 마케팅 : 트롬 세탁기 출시 전 설문조사(일반인 대상 인터넷 설문조사, LG전자 고객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드럼 세탁기에 대한 인지도 및 소비자 요구를 분석하였고, 그 결과 20~30대 신세대 여성주부를 타겟고객으로 선정하였다. 40대 이상 주부가 아닌 신세대 주부들의 특성은 인터넷에 능하고,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며, 서구문화에 개방적이고, 합리적 소비, 질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것이었다.

  • [구전마케팅] 구전커뮤니케이션
  • LG전자 트롬세탁기 마케팅 사례․타겟 마케팅 : 트롬 세탁기 출시 전 설문조사(일반인 대상 인터넷 설문조사, LG전자 고객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드럼 세탁기’에 대한 인지도 및 소비자 요구를 분석하였고, 그 결과 20~30대 신세대 여성주부를 타겟고객으로 선정하였다. 40대 이상 주부가 아닌 신세대 주부들의 특성은 인터넷에 능하고,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며, 서구문화에 개방적이고, 합리적 소비, 질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것이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