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난타’에 대한 소비자행동 분석 및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6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소비자 행동론 과제. 「난타」의 선정동기
2. 퍼포먼스 『난타』 소개
1) 난타작품 연보
2) 난타 측의 마케팅 전략
Ⅱ. 난타에 대한 설문지 분석내용
1) 난타관람권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 분석
2) 난타관람권을 구매한 사람들 분석
Ⅲ. 마케팅 대안
1) 외국인과 내외국인에 대한 차별적 마케팅전략
2) 남녀에 따른 차별화된 마케팅
3) 미관람자와 관람자와의 차별적 마케팅
Ⅳ. 결 론
- 본문내용
-
1. 소비자 행동론 과제. 「난타」의 선정동기
위에서 언급한 내용에서 난타라는 상품의 장르를 이미 문화상품의 일부분으로 설명하였고, 다양한 문화상품 중에서 퍼포먼스라는 분야에 대한 연구를 하기 위하여, 「난타」라는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구체적인 이유는 과거 퍼포먼스라는 장르에 대한 인지도가 그리 크지 않은 문화시장에, 「난타」라는 작품으로 퍼포먼스를 우리 문화시장의 한 부분으로 자리 매김을 한 역할이 크다고 여겨지는 바, 그에 따른 소비자행동의 변화와 태도형성에 대하여 연구를 하고자 한다
제품 소비자와 제공자간의 이러한 분석을 통하여 양측 모두의 행동에 합리성을 찾고, 효율적인 행동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이번 과제의 주 된 목적이라 하겠다.
여건상 설문조사와 그 분석내용에 미흡한 점이 많지만, 그 동안 고생해온 우리 팀원들과 설문에 응해주신 소비자들, 친절히 대해주신 난타 측의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생각을 전하며, 우리가 조사한 내용들을 소개하겠다.
2. 퍼포먼스 『난타』 소개
호랑이 굴에 들어가서 호랑이를 잡기 위해선 동굴에 어떤 호랑이가 살고 있는지를 알아야 할 것이다. 그 호랑이 녀석이 사람을 좋아하는지, 아님 잡아먹어 버리는지를 알아야 내가 살아 나올 수 있을 것이 아닌가..
설문지를 분석하기 전에 먼저 우리가 주제의 대상으로 선택한 난타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를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