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kf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KFC 소개
KFC 선정동기
3. 패스트푸드 업계의 시장 상황

Ⅱ. 본론
1. KFC 경영전략
2. KFC 4P 분석
3. KFC SWOT 분석
4. KFC 소비자 분석
5. KFC관련 패스트푸드 서비스의 특징
6. KFC 서비스 시설의 입지
7. KFC의 대기행렬
Ⅲ. 결론
*UCC로 본 KFC
본문내용
2. KFC 선정동기
Well-Being 열풍
∙ 삶의 질의 향상이라는 최근 시장 Trend

      ∙ QSR시장보다는 CDR시장에의 관심
QSR시장에 대한 부정적 시각
∙ 건강에 좋지 않은 재료 사용

      ∙ 비만의 주원인이 되는 음식

     ∙ 환경오염 동물학대 노동력착취등의 인식
경쟁업체의 다양화

 ∙ 전국적으로 난립하고 있는 QSR시장과의 경쟁

     ∙ CDR시장의 강자들의 확고한 자리매김

     ∙ 배달 전문 치킨점의 전통적인 강세

     ∙ 삼각김밥, 이삭샌드위치등의 식사대체품 증가
IMC 전략의 기본컨셉
  ∙ 고급화 전략을 통해 타사와의 차별화

     ∙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구매로 유인

     ∙ 브랜드 이미지 향상 (McDonald 벤치마킹)

∙ 치킨은 KFC라는 확고한 브랜드 자산의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분석 어플리케이션 시장현황 및 전망 -6그림 - 4 CRM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7제 1 장 서 론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행상, 여가시간의 증대, 맞벌이 부부의 증가, 생활패턴의 변화 등으로 인해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연평균 10%에 달하는 성장률을 나타내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외식산업의 규모는 국내 유수 대기업 등의 참여와 외국 외식기업들의 활발한 국내진출에 힘입어 1998

  • [관광산업론] 국내 스키 리조트 분석
  • 서비스의 특성이 스키리조트 모바일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사논문), 연세대학교학술지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2001 제 6권 2호단행본대한스키협회, 1999. “한국 스키 70년사”. 대한스키협회.유도재, 리조트경영론, 백산출판사, 2010채용식, 리조트경영학, 현학사, 2009Websites한국스키장경영협회 http://www.skiresort.or.kr코참비즈 www.korchambiz.net용평 리조트 http://www.yongpyong.co.kr무주 리조트 http://www.mujuresort.com보광휘닉스파크 http://www.phoe

  • 체인레스토랑 경영
  • 서비스가 보장된다면 아까워하지 않고 오히려 이들 업체에 오는 것을 즐긴다. 각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별 이용고객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며, 최근 몇 년 이전에는 커뮤니케이션의 활동이 적극적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용고객의 인식 속에 브랜드간의 차별화가 일정수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③ 경쟁업소 분석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은 아래의 표와 같다.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의 매출액 현황 그래프와 국내 패밀

  • [생산운영관리] 롯데리아의 경영사례 분석
  • 서비스산업의 비중이 60% 이상이 되었다. 우리나라의 경우 역시 1980년대 이후 산업구조에 있어 서비스산업의 비중이 점차 늘고 있다. 우리나라 서비스산업의 발전은 부의 증대, 여성의 지위상승, 급속한 기술 진보 등의 중요 요인들에 의해 신속히 진행되고 있다. 포장 이사, Fast Food점, 인터넷 서점 등이 바로 이를 반영하여 생겨난 서비스업이다. 이제 우리는 특정 서비스 기업을 선정하고 그 기업의 서비스 전략, 운영방법 등을 분석해 업무혁신의 기회

  • [프랜차이즈 경영론] KFC의 현지화 및 KFCKOREA가 나가야 할 방향
  • 프랜차이즈 경영론목차1. 선정이유2. History- About KFC Corp.- 미국 KFC & 커넬 샌더스 - 한국 KFC3. Mission/Goals/Philosophy4. The Concept & 4P5. 경쟁자분석 & SWOT6. Franchising System7. Current Business Status (Financial Analysis)8. Success Factors9. KFC Korea의 현재상황10. Whats New?11. ConclusionList of references1. 선정이유2000년대 이후, 우리나라 국민소득이 20000달러가 넘으면서 사람들의 인식이 좀 더 나은 생활을 영유하기 위해 좋은 음식을 먹자는 ‘웰빙’이 급부상한다. 웰빙(well-b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