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kf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KFC 소개
KFC 선정동기
3. 패스트푸드 업계의 시장 상황
Ⅱ. 본론
1. KFC 경영전략
2. KFC 4P 분석
3. KFC SWOT 분석
4. KFC 소비자 분석
5. KFC관련 패스트푸드 서비스의 특징
6. KFC 서비스 시설의 입지
7. KFC의 대기행렬
Ⅲ. 결론
*UCC로 본 KFC
- 본문내용
-
2. KFC 선정동기
Well-Being 열풍
∙ 삶의 질의 향상이라는 최근 시장 Trend
∙ QSR시장보다는 CDR시장에의 관심
QSR시장에 대한 부정적 시각
∙ 건강에 좋지 않은 재료 사용
∙ 비만의 주원인이 되는 음식
∙ 환경오염 동물학대 노동력착취등의 인식
경쟁업체의 다양화
∙ 전국적으로 난립하고 있는 QSR시장과의 경쟁
∙ CDR시장의 강자들의 확고한 자리매김
∙ 배달 전문 치킨점의 전통적인 강세
∙ 삼각김밥, 이삭샌드위치등의 식사대체품 증가
IMC 전략의 기본컨셉
∙ 고급화 전략을 통해 타사와의 차별화
∙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구매로 유인
∙ 브랜드 이미지 향상 (McDonald 벤치마킹)
∙ 치킨은 KFC라는 확고한 브랜드 자산의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