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란 마케팅 전략의 수립 니치 마케팅 코즈 마케팅 비교 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 CRM(고객 관계 관리) 바이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영업 마케팅
국제 경영론
Ⅰ. 마케팅이란?
Ⅱ. 마케팅 전략의 수립
Ⅲ.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사례
Ⅴ. 최근 마케팅 트렌드

목 차
Ⅰ. 마케팅이란?
Ⅰ. 마케팅이란?
마케팅의 정의
마케팅의 주요 개념
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 마케팅 환경분석
마케팅 환경 의 개념 및 중요성
외부환경
내부환경
마케팅 환경분석 (SWOT)
1
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1
생산자
소비자
상품
서비스
소비자에게 최대의 만족
생산자의 생산목적을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시키는 방법
&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Ⅰ. 마케팅이란?
2. 마케팅 환경분석
1
내부환경
외부환경
거시적 환경
- 경제적 환경
- 인구통계적 환경
- 사회문화적 환경
- 정책적 환경
- 기술적 환경
미시적 환경
- 소비자 환경
- 공급자 환경
- 경쟁자 환경
- 유통기관 환경
비전
자원
핵심역량
사업포트폴리오
- BCG Matrix
GE Matrix
SWOT 분석
Ⅰ. 마케팅이란?
Ⅱ. 마케팅 전략의 수립
Ⅱ. 마케팅 전략의 수립
STP
4P
1. 마케팅 전략의 수립
글로벌 마케팅의 정의
글로벌 4P 전략
2. 글로벌 마케팅 전략
비 차별적
Marketing
집중적
Marketing
차별적
Marketing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변수
지리적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적
변수
1 . 마케팅 전략의 수립
STP 전략
Ⅱ. 마케팅 전략의 수립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선택(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전략 (3p) 조직행동론 (22p) 인적자원관리 (32p) 마케팅 (41p) 회계재무관리 (62p)부록 경영투자금융 관련 시사용어 (82p)- 3 -þ 경영 vs 경영학- 경영 :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정된 자원을 생산분배소비하는 활동을 관리하고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 경영학 : 위와 같은 활동을 위해 ‘계획화 → 조직화 → 지휘 → 통제’하는 의사결정을 연구하는 학문þ 학자별 경영의 정의- 페이욜 : 고전학파로 ‘경영은 계

  •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분석과 시장전망 조사분석
  • 관계가 된다는 의미이다. 이는 개인 미디어 이용실태 조사(취업 사이트 파워잡 조사 자료)를 보아도 대학생들이 개인미디어를 이용하는 이유는 가장 높은 것이 개인 인맥관리(47%), 그 다음이 자기표현의 공간(21.6%), 그 다음이 단순 흥미(14.1%)로 나타나고 있다. 둘째, 소비자(블로그 사용자)들이 기업체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행위라는 인식이 상대적으로 덜하다. 기존의 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배너가 뜨고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것은 오프라인 상에서 진

  • [마케팅] 향후 주목할 만한 마케팅의 트렌드
  • 마케팅의 핵심 전략이다. MOT 마케팅은 본래 70-80년대 스웨덴 항공사인 이 세계 최초로 고안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벤치마킹을 해오고 있다. 『 프랑스 파리대학에서 박사 학위 후 , 한국 세종대에서 , 지금은 연세대에서 심리학과 교수로 활동중인 황상민 교수와 삼성전자 프로젝트시 추진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 - DB 마케팅고객정보, 산업정보, 기업 내부정보, 시장정보 등 각종 1차 자료들을 수집, 분석해

  • 플랫폼 레볼루션 서평과 독후감0K
  • 관계, 플랫폼 관리자가 점검해야 할 사항, 수익창출 방법, 플랫폼 디자인 아키텍처, 론칭하는 기술 등이다.플랫폼 비즈니스가 그렇게 강력하지만, 실제 시작하려면 쉽지 않다. 플랫폼 기업을 어떻게 설계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득이 되게하는 아키텍처를 설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제이다.’비슷한 사례를 조사한 뒤 모방하려는 경향이 있지만, 이런 전략은 자주 실패한다고 저자는 정확히 지적했다. 가장 좋은 방법은

  • 한국 블로그 마케팅 시장의 현재와 전망
  • 마케팅 전략이다. 라고 정의 했다.블로그 마케팅’은 이처럼 여러 가지 콘텐츠를 사용해 자신을 마케팅하거나 기업을 마케팅 하는 것을 말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블로그 마케팅은 왜 유행하게 되었을까?1.2 블로그 마케팅이 시작된 이유블로그 자체가 개인 미디어 시대를 여는 혁신적인 개념이다. 처음 블로그가 나왔을 당시 새로운 시스템에 대하여 환호하며 너도나도 블로그를 만들 정도로 대유행을 했다. 그 결과 지금 관리를 하지 않을지라도 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