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 진로의 `참이슬`과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진로 회사소개Ⅱ. 신제품 개발
- ‘참이슬’ 개발과정
Ⅱ. 신제품 개발
- ‘참이슬’ 개발과정
Ⅲ. 국제마케팅
-진로의 일본 진출
Ⅳ. 진로의 문제점과 추진방향에 대한 토론
- 본문내용
-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신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 고객에게 실질적인 새로운 솔루션 제공
해외 시장 브랜드 가치를 증대시켜야 한다.
- 시장의 규모가 큰 북미권과 중화권 시장 적극 개척
하이트와의 M&A에 따른 효과를 이용해야 한다.
-하이트와의 인수합병에 따른 탄탄한 재무구조 이용
일본 내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대가 필요하다.
-젊은 감각의 제품디자인, 광고활동, 이벤트
-일본 소주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는 간사이 지방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