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 진로의 `참이슬`과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진로 회사소개Ⅱ. 신제품 개발
- ‘참이슬’ 개발과정

Ⅱ. 신제품 개발
- ‘참이슬’ 개발과정

Ⅲ. 국제마케팅
-진로의 일본 진출

Ⅳ. 진로의 문제점과 추진방향에 대한 토론
본문내용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신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 고객에게 실질적인 새로운 솔루션 제공

해외 시장 브랜드 가치를 증대시켜야 한다.
- 시장의 규모가 큰 북미권과 중화권 시장 적극 개척

하이트와의 M&A에 따른 효과를 이용해야 한다.
-하이트와의 인수합병에 따른 탄탄한 재무구조 이용

일본 내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대가 필요하다.
-젊은 감각의 제품디자인, 광고활동, 이벤트
-일본 소주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는 간사이 지방 공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 진로 중국시장 하이트 진로 국제 마케팅 하이트 진로 중국주류시장 하이트 진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진출배경- 중국주류시장4P 전략평가의견 및 제언국제마케팅 Project기업 소개Company Introduction- 2005년 : 하이트의 진로합병으로 ‘하이트진로’ 출범- 2006년 :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2010년 : 세계 증류주 시장 9년 연속 1위- 2012년 : 참이슬 200억병 판매 돌파‘하이트 진로’ 연혁020304국제마케팅 Project01하이트 진로기업소개중국시장소개4P 전략평가 및 제언- 하루 300만 병의 진로소주 생산 및 공급-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50여

  • [국제마케팅]진로재팬의 일본진출 성공사례분석
  • A CASE STUDY OF JINRO & JINRO JAPAN Ltd. 진로재팬의 일본진출 성공사례분석목 차1. Introduction 32. 회사 소개 . 41) (주)진로 연혁 2) 진로재팬 연혁 3) 진로의 경영방침과 사업장소개 3. 진로소주의 국내외 현 위치 81) 진로의 國內 위치 2) 진로의 國外 위치 4.일본진출개요, 배경 . 12 5.시장환경 분석 . 14 1) 문화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6.진로의 일본시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참이슬 성공요인30붙임 1. 진로 일본 진출 성공사례31∼36붙임 2. 록본기에 우뚝선 진로재팬37∼40설문지 조사 및 분석41∼54추천 전략55∼56단기적 전략장기적 전략참이슬의 마케팅 전략개 요선택 동기진로는 IMF를 맞아 그룹이 부도가 났고 회사의 운명은 깜깜한 바다 한가운데서암초를 만난 난파선의 운명과 다름없었다. 참眞이슬露은 98년 10월에 탄생한 후6개월만에 1억병

  • [국제마케팅] 진로의 해외(일본, 중국, 미국) 진출 사례
  • 진로소주 베트남 첫 수출1970.12.진로, 삼학 제치고 소주시장 1위 등극1971.03.정부로부터 은탑 산업훈장 수상1973.06.기업공개로 주식 상장, 영등포 본사 사옥 신축, 준공1974.12.부천공장 및 연구소 신축, 준공1976.12.경상남도 산청에 106만평의 포도단지 조성1977.11.진로소주 일본시장 진출1978.12.이천공장 기공1980s ~1989s1980.04.진 “쥬니퍼” 출시1980.07.제 11 회 국제 주류품평회(I.W.S.C) 6개 부문 금상 수상1980.09.제 18 회 몽드셀렉숑 8개부문 금상 수

  • [국제경영]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 과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펼침으로써 참진 이슬로의 신화는 지금도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다.참이슬이 국내 소주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욕구를 적극적으로 찾아내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기 때문이다. 2. 국외지난 1968년 베트남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진로는 동남아를 출발점으로 73년 서독에, 75년 미국에 이어 79년 일본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아르헨티나, 호주,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