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 영토의 경우 여러 개의 지점을 내어 매출 성장률이 높을 뿐 아니라 이익이 증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경쟁업체들이 시장에 진입하며 진입은 제품시장의 크기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시장 1위업체인 민들레 영토가 후발주자들과 어떻게 차별화를 둘 것인가가 주목되고 있다. 2.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 시장 구조민들레 영토의 기점이 되는 대학가, 그 중에서도 시발점이 된 신촌의 의미는 상당하다. 우선 우리나라 4개 주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분석선 정 이 유목 차기 업 소 개상 황 분 석S T P4 P인 터 뷰경쟁력 있는 한국 찻집전혀 다른 마케팅 방식부족했던 복합 문화공간 제시소자본으로 단기간 성장휴머니즘 경영방식선정이유선정이유♥ 민들레 영토란?★ 찻집형태의 대중문화 공간 ★ 적은 비용으로 공간과 간식 및 식사 제공 ★ 감성체험 공간★ 처음 온 사람들에게 책 선물 ★ 컵라면, 곡류빵,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 서점이 마련되어 책 구입
민 들 레 영 토민 들 레 영 토민 들 레 영 토목차1. 민들레영토의 소개- 민들레영토를 세운 사람- 민들레영토의 성장과정2. 민들레영토를 둘러싼 환경분석산업구조분석 소비자분석경쟁환경분석3. SWOT분석4. STP분석5. 민들레영토의 숨겨진 마케팅전략6. 민들레영토의 극복사항과 미래7. 결론민들레 영토의 소개- 차와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문화카페- 차 값 대신 문화비를 내고 다양한 서적과 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창립자인
민들레 영토 마케팅 9민들레 영토 서비스 10내부마케팅 13SWOT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