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1. 서론
(1) 민들레 영토(이하 ‘민토’)의 의미
(2) 민토의 역사
(3) 민토의 주요메뉴
2. 본론
(1) 점포 운영전략
(2) 고객관리 운영전략
(3) 프랜차이즈 경영목표
(4) 장래전략
(5) S․W․O․T 분석
3. 결론
- 본문내용
-
(1) 민토의 의미
ꡐ민토ꡑ는 민들레 영토의 줄임 말로써1970~1980년대에 젊음을 보낸 세대와 1990~2000년대 젊음을 보내는 세대간에 공감을 주는 상징을 찾던 중 민들레꽃이 떠올라서 지었다. 꽃씨가 제한 받지 않고 어디든 날아가는 모습에서 열린 마음으로 세계를 향하는 창조성을 발견하고 또 그 꽃씨가 보이는 강한 생존력은 결코 약하지 않고 제 목소리를 낼 줄 아는 우리들의 또 다른 자존적 모습으로 와 닿아서 지은 이름이다.
(2) 민토의 역사
민들레영토는 94년 4월 20일 신촌에서 처음 시작되어(신촌모점), 97년 9월 고려대점, 98년 12월 대학로본관이 세워졌다.
이듬해인 99년 11월 대학로별관 공간을 채우는 사랑이, 2001년 6월 명동점, 8월 신촌 모점앞 신촌 신관, 11월에는 경희대점, 12월 대학로에 민토 문화관이 생겼다.
2002년 9월 양평에 민토 수양관이 오픈 했으며, 2003년 2월 신촌에 민토 마현관, 4월에는 구의동에 지역 민토와 경기도 분당점, 5월에는 서울 그리스도신학대학내에 민토가 탄생했으며, 현재, 서울대점, 제주점과 마산점이 오픈 예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