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안서]위스퍼(Whisper)의 소비자분석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화이트를 비교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상황 1
시장상황 2
결론
소비자 조사
소비자분석 - 제품구매
상표간 품질 인식
소비자분석 - 구매행동
소비자분석-결론
광고 선호도
광고 결과 분석
화이트 성공시대
전쟁터 변화의 구심점 : Target Age 차별화
Targeting
소비자 Profile
New 4P Strategy
New Communication
광고 컨셉 도출
TV 광고 시안 1 & 2
크리에이티브 컨셉
매체 전략
이벤트 프로 모션 전략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안
- 본문내용
-
시장상황 1
위스퍼
Product
위스퍼 슬림, 위스퍼 후레쉬,
위스퍼 그린, 올데이즈
위스퍼 후레쉬는 흡수가 2배가 빠름.
위스퍼 그린은 냄새제거 효과.
모두 원터치 포장으로 편리함
Price
각 브랜드 별로 생리대 1개당 가격을
비교해 볼 때, 위스퍼는 226 원으로
필름커버 시장에서는 가장 비싼 제품
Place
개방형 유통 경로. 스탠다드식 유통전략에
오픈 가격제도를 도입,
주로 대형 할인 매장에 포진
소매점, 자판기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실정
Promotion
99년 이후, 광고에서 기존의 고급화 전략은
전혀 찾아볼 수 없음.
자유롭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경쟁사와
차별화 시도
COMM. Massage
나를 아는 친구 위스퍼
시장상황 2
화이트
Product
깨끗한 이미지
착용감, 통기성, 흡수력이 우수
대학생을 위주로 젊은 층에서 인기
Price
위스퍼 보다 저가격 정책
가격이 주는 구매의 매력요인이 큼
Place
자판기 시장 독점
도매상 뿐만 아니라, 소매상과도
밀착하여 유통력의 우위를 점함
Promotion
95년부터 일반인 모델을 기용, 일관된
메시지로 광고활동 펼침
“깨끗함이 달라요!”
COMM. Massage
깨 끗 해 요
결론
생리대 시장은 99년 화이트의 1위 탈환 이후
과점시장을 구축하고 있다.
화이트가 독주하는 한편,
좋은 느낌이 새로운 강자로 떠오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