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하이트프라임맥주(HITE PRIME)의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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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Hite Prime 제품의 이해
STP 전략
P세대?
P세대의 특징 1
P세대의 의식
P세대의 특징 2
P세대 대상의 마케팅
우리가 제안하는 Hite Prime 광고전략
Hite Prime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우리가 제안하는 Big Idea
본문내용
Hite Prime 제품의 이해

국내 최초 All Molt 제품
- 100% 보리맥주
- 미세하고 거품
- 진한 맛
- 풍부한 향기

타 제품에 비해 15%정도 높은 가격대

STP 전략
Segment
- 연령 : 20대 초 ~ 후반 직장초년생 및 대학생
- 특징 : 역동적, 참여적, 감각적 이미지 중시

Target
- 적극적이고 자신감을 가진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 진한 맥주맛을 즐기려는 20~30대

Position
-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P세대의 맥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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