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하이트프라임맥주(HITE PRIME)의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목차
-
Hite Prime 제품의 이해
STP 전략
P세대?
P세대의 특징 1
P세대의 의식
P세대의 특징 2
P세대 대상의 마케팅
우리가 제안하는 Hite Prime 광고전략
Hite Prime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우리가 제안하는 Big Idea
- 본문내용
-
Hite Prime 제품의 이해
국내 최초 All Molt 제품
- 100% 보리맥주
- 미세하고 거품
- 진한 맛
- 풍부한 향기
타 제품에 비해 15%정도 높은 가격대
STP 전략
Segment
- 연령 : 20대 초 ~ 후반 직장초년생 및 대학생
- 특징 : 역동적, 참여적, 감각적 이미지 중시
Target
- 적극적이고 자신감을 가진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 진한 맥주맛을 즐기려는 20~30대
Position
-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P세대의 맥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